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신규 베타 P2E NFT 게임 '카라스타' 무료 몬스터 3마리 지급 이벤! 2일 남았어요! (ft. 엑시인피니티 짝퉁?!)

x홍쓰x 2021. 11. 16. 23:23
반응형

최근에 P2E (Play To Earn)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방식이 유행이 되면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방식의 선구적이며 대표적인게 엑시인피니티 입니다.
현재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엑시인피니티는 각자의 개성있는 몬스터를 키우며(?) 던전을 돌고 퀘스트를하고 몬스터별 합성등등을 하며 그에 따른 보상으로 받는 코인을 현금화 할 수 있는 것인데,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거만 봐도..4월 상장후 최저 3천원대에 갔던것이 불과 6개월 만에 16만원을 넘는 호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엑시인피니티를 하기 위해서는 초기에 몬스터를 구하기 위해 어느정도 초기자본이 필요한 상황이 오다 보니 자연스레 플레이어들이 엑시와 비슷한 게임을 찾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엑시와 비슷한 '카라스타'란 게임이 이번에 베타 오픈을 해서 유저를 모으고 있네요..
11/19일 까지 오픈베타 기념으로 몬스터 3마리씩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보니...벌써 오픈베타 참여 유저가 90만명을 넘어 섰네요. 위메이드의 미르4가 이번에 해외 동시접속 130만명 유저를 모았다는 기사를 본거 같은데...그거보면 대단한 수치인거 같습니다.

카라스타 메인화면

국내 출시게임이 아니고 베타오픈이다 보니 초기 가입해서 몬스터 얻기까지 좀 방식이 까다롭네요.
그래서 가입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1. 가입사이트 접속하여 'Get It Now' 클릭
https://share.karastar.com/share.html?su=SNOT

KaraStar | Play more,earn more

PLAY MORE,EARN MORE.KaraStar is a blockchain game in Metaverse ecosystem. Players can get UMY and KARA tokens as rewards by winning in Kara pet fights. Staking NFT assets even gets you more rewards.

share.karastar.com


2.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등록 후 'Get Code'를 눌러서 입력한 이메일에서 코드 받은거를 기입하면 됩니다.
** 요즘 해외 메일은 스팸으로 등록된 경우도 많으니 혹시 메일이 안와있다 싶으면 스팸메일함이나 휴지통을 한번 보세요!!
추천ID는 옵션이나, 제 추천 ID자동등록 된 주소로 링크걸어 놨습니다... ^^: SNOT

3. 회원가입 후에 다시 로그인 해서 우측 상단의 '삼선바'에서 'Mine'으로 들어 갑니다.
## 여기서 부터 주의! 현재 카라스타가 베타오픈인거도 있고, 인기가 많다보니 제대로 가입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로그인 잘 되었나 확인도 해주세요!


4. 'Mine'에 들어가면 위에 'Connect Wallet'을 연결하면 됩니다. 혹시나 개인 Wallet이 없으신분들은 METAMASK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도 주의! 저는 현재 포스팅시에 비로그인 상태서 캡쳐한거라 Bind E-Mail이라고 뜨는데 원래 로그인상태에서는 이메일 이 나옵니다
## Connet Wallet도 현재 서버가 폭주해서 그런지 제대로 연결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수동으로 따로 연결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METAMASK를 활용중이라 METAMASK로 방식설명 하겠습니다.


혹시 Connect Wallet이 안되면 METAMASK에 들어서 좌측 상단의 삼선바에 들어가 '브라우저'에 들어가면 위의 화면과 같이나옵니다. 저기서 URL입력칸에 카라스타의 아까 Connect Wallet 인터넷 주소를 카피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나오는데 승인! 하시면 Wallet 연결이 완료 됩니다~


5. Wallet이 연결되면 위와같이 QR코드로 바뀌어있습니다.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Inventory'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6. 마지막으로 'Get Faucet' / 'Collect Kara'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대신!! 아래 사진과같이 누르고서 알이 3개 나와야 정상적으로 몬스터를 받은 것 입니다! 혹시 눌러도 알이 안나왔다면 다시 접속해서 눌러보셔야 합니다. 저도 이거 한 4번째에 알을 받았네요...그럼 10분후에 부화 하는데..그후엔 게임 시작!!!

7. 몬스터까지 다 받았으면, 카라스타 메인 화면에 있는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 에서 게임을 받아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먼가 장황한 설명인거 같지만...실제 따라하면 5분도 안되서 다 하실수 있습니다..ㅎㅎ저도 오늘 이제 시작해서 플레이를 해봤지만...간단하지만 좀 알아야할 것들이 있는거 같네요. 빠르면 내일 플레이하면서 알아야할것들 정리해서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ㅎㅎ

엑시인피니티의 진입이 부담스러운 유저들에겐 카라스타가 좋은 대안이 되길 바라며..ㅎㅎ무료로 몬스터 얻었지만...후에 엑시처럼 날아갔으면 좋겠네요...벌써 카라스타도 몬스터들 거래가 이뤄지고도 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