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6. 22:17

제가 결혼을 하고 콩딱이가 태어나면서 한동안 해외는 못나가겠다..싶었었는데 올해 어머니 환갑을 맞이하여 아버지께서 처음으로 외국으로 가족여행을 가자고 하셔서 우연찮게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콩딱이가 제일 어리지만, 그외에도 미취학 아동이 2명더 있어서 해외여행 장소 찾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결국 괌으로 결정이되어 불과 3일전에!! 괌 갔다가 한국으로 돌아 왔습니다..ㅠㅡㅠ (어찌나 다시 돌아오기 싫던지..)

 

저희는 3가족으로 어른 6명, 아이 3명으로 총 9명이서 갔습니다.

숙소는 어린아이들도 있고, 좀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자 니코nikko 호텔에서 3박을 모두 쉬기로 하였습니다.

확실히 니코호텔이 번화가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있어서 멀지는 않지만, 차가 없으면 다소 거리를 느낄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참고들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룸업그레이드를 해서 프리미어룸에서 지내시는거 같은데 저희는 그냥 일반 슈페리어에서 지냈습니다. 가족들끼리 방을 줄줄이 신청해서 그런지 소음이나 그런건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제가 일이 바빠서 정보를 거의 못구해보고 가족들이 대신 알아보고 가서 편한 것도 있었지만 제가 필요할때는 정보를 다시 구해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포스팅으로 니코호텔에서 한번쯤 궁금해할 정보들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ROOM 관련.

  1. 방 베란다 방음은 잘되는 편입니다. 저는 7층에서 머물렀는데, 베란다문을 닫으면 1층의 수영장에서 들리는 소음이 안났습니다. 밤에나 바로 앞의 바닷가 파도소리가 들리는데...이거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ㅎ

  2. 따로 키를 꽂지 않아서 에어컨을 틀수 있는데, 낮에는 워낙에 햇살이 뜨거워서 빵빵하게  틀어도 되지만 밤이되면 생각보다 단열이 잘되어있어서 계속 틀기엔 춥습니다. 얇은 긴옷을 챙기는 것도 좋을듯..특히 애들 있으면..

  3. 에어컨을 계속 틀다보니 잘때 생각보다 많이 건조 합니다. 물놀이하고 빨래를 방에 널거나 화장실에 물을 좀 적셔두거나 하면 좋을듯합니다.

  4. 방예약시나 CHECK IN때 애기가 있을경우 아기침대나, 침대 2개를 붙여달라면 붙여줍니다. 어린 애들 있으면 바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식사 관련.

  1. 저는 일반 슈페리얼 룸을 예약했기때문에, 마젤란조식과 벤케이조식이 가능했습니다. 마젤란조식은 뷔페식이고, 벤케이조식은 한상차림 입니다.

      (마젤란은 1층, 벤케이는 3층 입니다. 3층이 로비층입니다.)

  2.마젤란은 뷔페식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먹을게 많이 없습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말고 빵, 과일, 셀러드, 반찬류 몇가지 정도씩만 있습니다. 밥과 미소된장국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기들 혹시 있을경우 한국에서 후리카케같은 반찬을 가져가는 것도 좋을것 입니다.

3. 아침식사는 10시까지 가능 하다고 하나, 가면 보통 9시30분쯤에 LAST TIME이라 알려주고 정리를 시작합니다. 너무 늦게는 가시지 않길 바랍니다.

 

물놀이 및 기타 정보 관련.

  1. 전자레인지 있습니다. 로비에서 우측에 보면 작은 카페가 있는데 거기에 1대 있습니다. 언제든지 사용가능합니다.

  2. 2층에 키즈룸도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물놀이만 하기에 지루할 경우 여기서 놀으셔도 됩니다.

  3. 수영장은 아침8시~저녁8시 까지 사용가능으로 되어 있지만, 미끄럼틀과 0.6M 아동용 수영장은 저녁6시되면 종료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가운데 큰 어른용 수영장만 OPEN해서 운영합니다.

   (이건 아무래도 저녁시간이라 안전요원이 줄어서 한곳에서 관리하기 위함인거 같습니다.)

  4. 구명조끼는 무료대여이고, 물놀이공등은 렌트를 해줍니다. 렌트비는 10달러 입니다.

  5. 튜브들 바람넣는 기계도 있습니다. 이거도 렌트해주는 곳에 있는거 같은데 여기도 저녁 6시쯤에 문을 닫는거 같습니다. 미리미리 튜브에 바람은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6. 렌트카를 안하시더라도 T갤러리아나 투몬 근처에서만 다니실거면 니코호텔에도 순환버스가 다닙니다. 생각보다 시간도 자주있고 늦게까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 니코호텔앞에 건비치는 산호비치로 꼭! 신발 신고 들어가기 바랍니다. 발 다칩니다. 그래도 아주 멀리까지 수심이 워낙에 얕아서 스노클링하기 정말 좋습니다. 다만! 몸이 알록달록한 물고기는 가끔 공격을 합니다. 깨무네요..이점 유의하세요.

저번주에 갔을때는 생각보다 날씨가 햇살은 뜨겁지만 습하지가 않아서 다니기가 좋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다시 가고싶은 생각이 드네요..ㅠㅠ

일단 생각나는 니코호텔의 정보는 포스팅 했는데 혹시 추가로 궁금하시거나 괌여행 관련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바랍니다. 제가 기억나거나 정보 얻었던거 있으면 다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여행 되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제가 짧게 베란다에서 찍었던 영상 올려 봅니다~!!!

 

대박추천정보

Posted by x하루살이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