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27. 09:26

코로나로 인해서 계속 놀러도 못가다 보니 첫째가 답답해서 인지 바다에 놀러가고 싶다고해서..급 해수욕장을 찾다가 독산해수욕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작년에 용두해수욕장을 갔었는데, 캠핑도 가능하고 바로 앞에 숙소도 있어서 거기에 가려고 했었지만...현재 용두해수욕장 앞에 숙소가 코로나 임시 거처로 지정되었다고해서 바로 포기하였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사람없는 곳을 찾다 보니 독산해수욕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급히 숙소를 찾는거라 저는 회사 제휴되는 '여기어떄' 어플을 통해서 찾아보았는데, 확실히 독산해수욕장이 작은 해변이다 보니 숙소가 많이 안나왔습니다. 아직 애들도 어리고 해서...독산해수욕장과 도보로 2분거리인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후기도 하나도 없고, 가격도 주말 1박에 10만원이라..솔직히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완전 반전 매력이 있었습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독산해수욕장이 캠핑족들의 성지라고 하더니...진짜 저희는 입실 시간 맞춰서 2시쯤 도착했는데...이미 캠핑을 하시려는 분들이 갓길 주차를 만땅하고 이미 빈틈도 없이 텐트를 쳐둔건 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린 펜션에서 묵을것이기에 노걱정!!
막상 펜션에 가니 공간도 널직해서 각방 앞에 바로 차를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펜션 사장님과 이야기를 해보니 최근에 여기 펜션을 인수하셔서 리모델링 좀 하고 새로 오픈한지 10일 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제대로 검색도 안되고 후기도 없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저는 젤 첫번째 건물인 레드방에서 묵었는데, 숙소안 사진을 대충 찍어 보았습니다.
새단장 한지 얼마 안되서 확실히 시설은 깨끗하였고, 여기어때 사이트에는 레드방엔 침대가 없었는데, 침대가 있어서 여쭤보니 이번에 새로 사서 넣으셨다고 하였습니다..ㅎㅎ 각 펜션방에 침대가 다 있다고 하시네요.

애들땜에 침대 사용이 어렵다고 하시니 추가로 침구류를 더 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ㅎㅎ

여기서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의 개꿀아이템1 !!!
바로 위에 사진에서 찾을수 있듯이 방에 청소기가 있었습니다.!

서해 해수욕장에서 놀아보신분들은 누구나 아시겠지만, 모래사장떄문에 놀고들어오면 온몸과 옷에 모래가 무척많이 묻어서 온 방에 모래가 떨어지는 것을 느낄수 있는데, 바로바로 청소기로 청소할수 있어서..바닥에 모래가 밟히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의 센스!!

레인보우펜션의 개꿀아이템2!!!
이건 진짜 너무 맘에 들었는데 각방 화장실에 탈수기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바다에서 신나게 놀고와서 바로 탈수기로 물기 쫙! 빼고서 방 건조대에 옷을 널어두니..다음날 바로 뽀송하게 말라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펜션다니면서 각방에 탈수기 있는건 처음 보았네요.. 매우 감동!

정말 모처럼 애들과 갯벌에서 노는데 이젠 애들도 제법커서 둘다 모래놀이하면서 잘 노는걸 보니 참 기분 좋았습니다.
햇살은 따뜻한데 아직 바닷바람이 차다보니 좀 싸늘하긴 했습니다. 아직까진 이시기엔 긴 옷들도 챙기는게 좋을듯 하였습니다.

저녁엔 바로 근처에 있는 무창포해수욕장에 있는 수산센터에 가서 회를 포장해와서 위 사진과 같이 바닷가에 간단히 테이블 펴고..석양을 바라보며 술한잔 하니...더이상의 안주도 필요 없었습니다.
이게 힐링이지...더 좋은게 뭐 필요 있겠습니까..ㅎㅎㅎ

소소?한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의 개꿀아이템3!
여긴 다음날 아침겸 해장용으로 컵라면을 무상으로 주십니다..
ㅎㅎ저희는 애들꺼까지해서 진라면 매운맛2개 순한맛2개를 받았습니다.
놀러와서 한끼는 라면 먹는게 진리이죠..ㅎㅎ

첨시작은 진짜 잠만 편하게 잘수있길 바라며 펜션을 잡았었는데...너무 만족하고 즐기고 돌아오는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독산해수욕장에 놀러오면 저는 무조건!! 레인보우풀빌라펜션에 올겁니다.

당연히..제돈주고 제가 다녀온 솔직한 후기이고..조금이라도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한번~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대박추천정보

Posted by x하루살이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