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8. 21:03

살아생전 외국여행을 다녀본지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그래도 항상 인천국제공항을 갈때는 터미널에서 공항리무진을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제가 운전을 늦게 시작한것도 있지만, 케리어 짐도 크고 여행을 다녀와서 피곤한 상태에서 또 운전을 하고 싶지는 않아서 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가족여행을 가게 되면서 와이프와 이제 14개월된 아기를 데리고 가자니..짐도 엄청나고 아기도 아직 어린편이라 버스나 기차타고 이리지러 이동하면서 다니기가 어려울 것같아서 차를 끌고 가게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인천공항의 주차료는 비싸기 때문에 주차대행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이번에 제가 대한항공을 이용한 지라 새로생긴 2여객터미널을 사용하면서 주차대행을 찾는데도 좀더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모든 주차대행이 2터미널도 가능한 것은 아니다!!

주차대행도 이번에 처음으로 이용해보는거라 인터넷으로 정보를 좀 얻어보고자 했는데, 놀라운 점들이 많았습니다.

1. 제대로 검색플랫폼에 검색등록도 안되어 있는 곳도 많고, 정식사업등록이 안되어 있는 곳들도 은근 있습니다.

2. 블로그 글들이 대부분 똑같은 내용에 복붙신공으로 광고성글이 대부분 입니다. 제대로된 사용후기를 볼만한 곳이 없습니다.

결국 저도 광고글들을 쭉 보다가 그나마 홍보를 많이 하는 곳에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예약사이트에서 연락이 왔는데 자기들은 2터미널은 주차대행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약사이트들을 보면 따로 인천공항 2터미널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 다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2여객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주차대행 예약을 하실때 꼭 한번더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다시 찾아서 예약한 곳이 '국제공항주차서비스' 입니다.

여기도..사이트 이름은 저런데..검색엔진에는 다르게 등록이 되어 있어서..참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위에서 볼수 있듯이.. 네이버에 '인천공항 주차대행'이라고 쳐도 웹사이트에 마땅한 사이트들이 안나오는 것 같지만..제가 표시한 곳이 제가 예약한 '국제공항주차서비스' 입니다...;;

혹시 주차대행 하실분들을 위해 주소 다시 링크 걸어 놔요~

국제공항주차서비스 바로가기

사이트 메인 화면입니다. 어느 주차대행 사이트등 보면, 사이트는 참 간결하게 만들어 뒀습니다. 솔직히 사람들도 예약만 하면 되는 것이니 복잡하게 만들 필요는 없겠지요..

위와같이 필요한 정보만 입력을 하면 바로 예약이 됩니다. 다들 요금이 제일 궁금하실건데, 해당사이트에서는 날짜 입력을 해야지만 요금이 나왔지만, 제가 지금까지 다 검색해본결과 주차대행 요금은 다 단합인듯합니다. 어느 사이트를 가든 조건은 똑같습니다.

그리고 왠만한 업체는 요즘 차량 발렛비도 무료로 하고 있으니 사이트들 찾으실때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물론 제가 소개해드리는 여기도 발렛비는 무료였습니다.

위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거의 맞을겁니다. 그리고 혹시나 실내주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예약하실때 실내주차할 것으로 표시하시면 가능하며, 가격은 좀 차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공항 2터미널 주차대행시 하나더 참고 하실 점!!!

2여객터미널에서 주차대행을 하실경우엔 추가 만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이는 1여객터미널과 거리가 더욱 멀어서 그런건데..제가 한국에 돌아와 차량 인도를받고 다시 집에 가려는데 정말 거리가 멀더군요... 만원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

 

2터미널의 경우는 도착전에 미리 연락을 주면 출국장 몇번 출구 앞으로 오라고해서 대기를 하고 계십니다. 나중에 여행을 다녀오고나서도 출국장쪽에서 다시 차량을 인도 받는데, 2터미널의 경우엔 입국장쪽엔 차를 세울공간이 없다고 하네요. 혹시나 참고 부탁드리며 처음 주차대행을 사용해본바로는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기도 있도 짐도 많아서 자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박추천정보

Posted by x하루살이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