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하기스 무료선물 기저귀 이벤트 하네요~!

x홍쓰x 2017. 6. 2. 22:40
반응형

우리 콩딱이도 태어난지 8주차에 접어들면서 드디어 생후 50일이 지났습니다.

달리질게 없을거 같으면서도 50일전 사진을 보면 참 많이 컸다고 느껴지는데요~ 그럼과 동시에 참..기저귀가 많이 나갑니다...ㅎㅎ

장이 튼튼하고 잘먹어서 그런가~ 쉬도 많이 싸고, 뿡뿡이도 잘하네요..ㅎㅎ

콩딱이 태어나기 전부터 와이프가 나름 무료선물 행사하는 것들을 많이 신청해서 받아놨었는데..(제 육아이야기 카테고리 보시면 있습니다...ㅎㅎ) 순식간에 다쓰고 이젠 한창 사 써야 하네요.

그러다가 이번에 또 와이프가 하기스에서 무료 기저귀 행사를 하고 있는 것을 찾아서 이렇게 소개글 써봅니다~!

< 하기스 맘큐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

제가 링크 달아둔대로 바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하기스 First Care 출시기념'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2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하나는 공감일기를 공유하고 경품 이벤트를 하는 것이고, 하나는 신청을 통해서 기저귀 선물을 받는 것입니다.


우선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서 위와 같은 내용이 있으며, 핸드폰 번호를 적으면 링크를 보내줍니다.

위는 카톡으로 받은 것인데 요런 식으로 문자가 올겁니다. 이벤트 참여를 시작해 보면,

첫번째 이벤트는 우리 아이와 있었던 일을 적는 공감일기~

요건 매주 수요일날 당첨자를 추천하여 선물을 준답니다~ 와이프도 콩딱이와 함께 매일 집에 있는대도 나날이 새로운 일들이 벌어져서 저녁에 아들을 재우고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우리 육아맘들은 더더 재미난 이야기들이 많이 있겠지요~?ㅎㅎㅎ

두번째 이벤트가 바로~! 매주 15000명에게 주는 하기스박스 구성품 선물입니다.

생각하건데 솔직히 매주 15000명이면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분량으로 생각이 듭니다..ㅎㅎ

선물 구성품은 "네이처메이드 First Care 2단계 20Pad, 매직 First Care 3단계 20Pad, 파우치" 입니다.

실제 선물이 온것들 입니다. 확실히 20Pad짜리 기저귀 2개가 오니 참 많아 보입니다. 비록 콩딱이가 쉬야와 뿡뿡이를 하면 몇일 안가겠지만....ㅎㅎ

그리고 파우치가 생각보다 이쁘게 와서 와이프도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나름 꽃도 달려있고~

안에 간단한 아기용품이나 기저귀를 넣어 다녀도 충분한 사이즈 입니다.

사람 한명 늘어난건데..정말 짐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죠..ㅎㅎ 요즘 날도 좋은데 아직 콩딱이가 목도 못가누고 있는지라..밖에 못나가서 그나마 다행인데, 언능 세가족이서 밖에 나들이 나가고 싶네요..ㅎㅎ

한창 기저귀 많이 쓰실 육아맘,육아대디 분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빕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