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태아보험비교 무료상담으로 편하게 보험정보 얻어보세요~!

x홍쓰x 2017. 6. 22. 01:02
반응형

콩딱이를 임신했을때 부터 와이프랑 생각했던것 중에 하나가 태아보험입니다. 아무래도 첫아이다 보니 이래저래 걱정이 많아서 혹시나..란 생각에 더욱더 보험을 찾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은 신생아 출생때부터 다양한 보험혜택에 미리 가입을 하여서 성인이 될때까지 다양한 병으로 부터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성인일때보다 어릴때 혹시나하는 사고로 인해 병원을 다닐때가 많은데 이럴때 확실히 보험의 혜택이 좋습니다.

우리나라는 보험가입에 대한 인식이 안좋은게 너무 강제적인게 많고, 또한 쓸데없는 보장에 대해 말 설명이 어려워서 잘 이해가 어렵다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험 상품들이 있지만 개인일 이를 일일이 비교해보기가 어렵고 비교를 해보고자 하더라도 적당히 부탁할만한데가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것은 상담신청을 하면 편하게 내가 원하는 시간에 상담전화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보험 정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작위 홍보가 아니라 내가 신청을 해서 원하는 보험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건강에 버팀목이 되는 태아보험을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저렴한 월납입금액? 든든한 보장금액?? 보험 가입 후 관리?

보험은 어떻게 보면 많은 기간 동안 우리 아이들이 아프거나, 입원하는 경우에 보장을 해드리는 상품이기 때문에 어떠한 담보내용으로 가입이 되는지 완벽하게는 어려울 수도 있지만, 어느 정도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무료 상담 후 혜택
모든 보장에 대한 궁금증을 확실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설계서를 보면서 꼼꼼하게 담보내용을 분석
-불필요한 특약, 필요한 특약에 대한 장·단점 설명
-각각 원하시는 보험사 비교 분석 등등

알아보는 과정에 이게 그나마 좋은 설계안인가? 라는 의문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비교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후에는 제일 중요한 계약체결 이후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태어난 뒤 전화 한 통만 주시면 태아 때 불필요한 담보들을 삭제해서 불필요한 보험금을 내시지 않도록 해드리며,
혹시나 우리 아이가 아팠을 경우에 힘들었던 보험 청구도 저희가 직접 해드리다 보니, 불편이 없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상담 신청하세요.

또한가지 좋은 점은 어느 보험 상담과 같이 상담신청을 하여 상담후에 가입을 하면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은품들도 막상 새생명이 태어나서 준비를 해보려면 은근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꼭 가입을 안하더라도 편하게 내가 원하는 보험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한번 신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