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신생아 수유쿠션 베이비스텔라 출산준비물 추천~!

x홍쓰x 2017. 5. 28. 21:34
반응형

와이프가 콩딱이를 뱃속에 데리고 있을때, 저도 나름(?)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다 보니 와이프와 함께 자연주의출산을 알아보면서 알게된 앱 중에 '크라잉베베'라는 것이 있습니다.

많은 예비엄마,아빠들이 가입을 해서 서로 소통을 하는 곳인데 꽤 활성화 되어있어서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이번에 운이 좋게도 수유쿠션 당첨이 뙇!!!!

'베이비스텔라' 수유쿠션이 당첨되어서 받았습니다!!

짜쟌~ 이번에 저희가 받은 겁니다. 총 5가지 종류의 디자인이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 별모양의 심플한 것을 받았습니다.

택배는 박스 포장에 이중으로 감싸져서 오느라 안전하고 제품에 이상이 업게 잘 왔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수유쿠션은 C자 모양의 평평한 쿠션이라 와이프가 콩딱이를 안아서 수유를 할때면, 콩딱이의 누운쪽은 팔과 어깨가 계속 눌리고 뒤로 넘어질까봐 계속 받쳐주고 있어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3차원수유쿠션인 베이비스텔라 의 경우엔 쿠션을 차면 엄마쪽으로 경사가 기울어져있어서 보다 안전적으로 아이가 엄마품에 안길 수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확실히 쿠션이 기울어져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쿠션 또한 재질이 딴딴한 매트릭스 느낌이고 커버는 부드러운 소재라서 엄마들도 쓰기에 부담감이 없습니다.

쿠션 아래의 엄마다리에 닿는 부분은 매쉬소재 천으로 되어 있으며, 쿠션은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23개의 구멍이 뚫려있어서 아이가 오래 누워있더라도 열이 누적되지 않고 배출될 수 있어서 오래 편안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모유를 먹이든 분유를 먹이든 신생아 초기 필수품인 수유쿠션!

베이비스텔라는 3차원 입체모형으로 엄마와 아이가 보다 안정적으로 밀착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된 좋은 제품입니다. 오래 아이가 누워 있어서 구멍을 통해 열이 방출 되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다만, C형 쿠션을 사용하닥 베이베스텔라를 사용하려니 자세를 잡는데 좀 어려움이 있어서 사용을 하시려면 처음부터 구매를 하셔서 자세를 잡아보는게 좀더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콩딱이가 아제 생후 50일을 바라보고 있고, 5키로 좀 넘었는데 좀 꽉차려는 느낌이 있어서 쿠션이 3차원 입체모형으로 인해 좀 작게 보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

이전에 한번 소개해드렸던 수유시트에 이은 또다른 필수품 수유쿠션~!

예비엄마,아빠들과 신생아를 가진 분들은 한번 애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