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10년 후에 내가 타게될 자동차?? - 미래의 자동차 위젯!

x홍쓰x 2010. 1. 29. 22:51
반응형


SK엔크린이 다시한번 발칙한(?) 상상을 한 위젯을 가지고 왔습니다.
작년엔, 레이싱걸 끝말잇기로 사람을 참 안달나게 했었죠....
이번에는 '미래의 나의 자동차 위젯'으로 나타났습니다.

갑자기 궁금해지지 않습니까?? 내가 과연 무슨 차를 타고 다닐지........
설치는 다음 위젯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643
위젯설치는 간단하니 패쓰~~

저는 처음 설치를 할때 관심 차로 제니시스쿠페로 설정을 하였었습니다.
요즘에 학교에서 몇대의 쿠페를 볼수 있었는데, 디자인이 참 이쁘더군요...ㅎㅎ


블로그에 설치후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제가 설정하였던 쿠페가 뜹니다.
거기에 뽀~나스로 쿠페의 '최고출력, 배기량, 연비'가 나타납니다.

다른 차종의 정보를 보고 싶으면 왼쪽이나 오른쪽의 방향 표시를 누르면 됩니다.
또는 자신의 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면,
가운데의 + 표시를 누르시면 됩니다.


유후~ 바로 엔크린 사이트를 통해서 자동차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쿠페가 작년 5월에 출시된 차였군요....하하하하..
가격은......흠.....어디까지나 제 로망이니...ㅡㅡ^ 패쓰.......ㅎㅎㅎ

혹시 다른 차들을 보고 싶으면 위의 메뉴처럼 '국가별, 제조사, 브랜드'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SK엔크린의 이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들을 어느 정도는 간단히 비교해 볼수 있는게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럼....사실 우리가 알고 싶은 자신의 10년 후의 차는!!!!!!!!!!!!!!!!
위젯의 아랫부분에 있는 '미래의 내차 알아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사진을 올리라고 합니다. 모자, 측면, 500K이상은 주의 하라지만...머...사람들이 참여한거 보면 별 사진이 다 있더군요...ㅡㅡ^


짠~!!!!!!!!
저의 10년후 차랍니다...
그랜저 TG.....바로 엔크린 사이트를 통해서 찾아봤더랬지요.......


어허허허....2009년 1월에 출시된 차이네요...
가격도..우왕~~ㅎㅎ 네티즌 평가 점수도 괜찮네요....
위의 사진의 밑을 보면 이 자동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있습니다....
내용은 너무 길어서..패쓰...ㅡㅡ^
자동차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만 알아두시길.........ㅎㅎㅎ


자신의 미래 자동차를 살펴봤다~~~~
그럼....이참에 이벤트도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0. 2. 7 (일)까지 이벤트가 계속 진행된다고 하네요...
사진 등록 응모자와 댓글 등록 응모자에 대해 각각 경품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 엄청난 분들이 이벤트에 신청을 하고 계십니다.
위의 사진만 봐도...댓글에는 불과 2분만이 있는 페이지가 보입니다...ㅡㅡ;;
경품이란게 참...무섭죠....ㅎㅎㅎㅎㅎ

참 웃긴건...위의 사진 중에...오바마 아저씨가...10년 후에 타게될 차가...
인력거 랍니다............ㅡㅡ^
10년 후엔..미국이 대재앙으로 망하기라도 하는걸까요...ㅎㅎ;;;


한치 앞도 내다보기 힘든 인생사......
10년후의 자신을 차를 보면 어떻습니까..??ㅎㅎㅎ
아이러니한 점이 있다면.............
과연 지금 보이는 저 차가 10년 후에도 신차로 판매가 되고 있을까요......ㅡㅡ^
아하하하....중고로 살 수는 있겠죠...ㅎㅎ;;
그럼...전....10년 후에..중고차를 겨우 타서 사는 신세????ㅎㅎㅎㅎㅎ
이래저래 따지면 복잡해지네요....ㅎㅎ

그래도 한번쯤은 멋진 상상도 재미있는거 같습니다...하하...
모두들 한번씩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