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더 케밥 스탠드] 신촌에서 찾은 맛집!!

x홍쓰x 2010. 1. 31. 23:07
반응형

모처럼의 휴일...
이번에 레뷰에서 '더 케밥 스탠드'의 시식 리뷰어로 당첨되어서 신촌엘 다녀왔습니다.
간 참에 '다음 무비로거'의 영화 예매권을 이용해 영화도 보고 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한 "케밥"
중국, 프랑스 요리와 함께 세계 3대 요리의 하나로 꼽히는 터키요리 중에서도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한끼 식사로는 물론이고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음식입니다.
케밥은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는 햄버거와 함께 대중적인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위치는 신촌역에서 1번 출구, 또는 2번 출구로 나가서 약 5분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조금 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어렵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저는 2번 출구로 나가서 앞으로 쭉~나가다가 파스쿠찌를 보고 좌측으로 꺾어서 들어갔습니다.




짠~ '더 케밥 스탠드'의 기본적인 메뉴 입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스테이크 메뉴가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레뷰 시식 리뷰에서는 비록 케밥이 걸렸지만, 다음에 시간이 되면 스테이크도 꼭 먹고 싶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한거 같습니다.
매장이 조금 좁기는 하지만, 빠르게 요리가 나오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그다지 불편하지 않습니다.
또한 위와 같이 매장 내에는 체스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요리를 기다리거나, 먹으면서 같이 온 사람들과 간단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그뿐이 아니죠~!!


위와 같이 매장에는 다양한 잡지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요리가 나오는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지만, 식사전이나 식사중에 즐기시면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식사가 끝나고 나서도 깔끔한 디저트!!!
원두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쵸는...메뉴판에 있던 걸로 봐서 무료는 아닐거 같습니다.


저를 위해 맛난걸 만들어 주고 계십니다...ㅠㅠ
가게 구조를 보니 거기서는 케밥 메뉴를 만들고 스테이크는 가게의 가장 안쪽에서 만드는거 같습니다.
어찌나 냄새가 좋던지...........ㅠㅠ
그리고 앞에는 공기 청정기인데, 작은 가게에 공기 청정기 까지 두고...세심하게 신경 쓴거 같습니다.


짜잔~!!!!!!!!!!!
저희가 시킨 케밥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있는 것이 제가 시킨 비프 케밥이고, 오른쪽이 치킨 케밥입니다.
그리고 사이다 2개를 시켰죠...ㅎㅎㅎ

아~~~맛은......좋더군요..........ㅠㅠ
한 입 베어물고...여자친구와 동시에..베시시~ 웃었습니다...ㅎㅎㅎ

한끼 식사정도로는 좀 모자란 감이 있겠지만, 간식정도로 먹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편이거 같고..맛도 좋고...딱인거 같습니다..ㅎㅎ


케밥도 먹다 보면...참 많이 신경쓰고 준비를 해주시는거 같습니다.
케밥을 싸놓은 포장을 보면 정말 여러겹으로 싸놔서 소스가 세어나오거나 할 일이 없도록 방지해 놨고, 밑부분에는 다시한번 호일로 싸놔서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이정도면 서비스면에서나 맛면에서나 좋은 곳 아닌가요~!!!
신촌 주변에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쯤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