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1 20

업비트 상장된 메타디움(META)코인 50개 무료 받기!(만원상당) - 메타파이 NFT 오픈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

예전에~ 포스팅을 한번하고서 꾸준히 모으고 있던 메타디움코인(META) 에서 이번에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냉큼 포스팅 해봅니다. 메타디움은 더 폴(THEPOL) 앱에서 설문조사를 하고 보상으로 받는 코인인데,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고 개당 대략 200원 내외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게 앱테크로 좋은게 평일 5일동안 매일 설문이 올라오는데, 답변하는데 1분도 안걸리고 보상으로 0.3META씩 주고 있어서 하루에 1~2META씩 꾸준히 모을 수 있습니다. 원화로 따지면 하루에 약 200~400원씩 모으는건데 이게 한달에 평일 20일로만 따져도 매달 4000~8000원 가량 모을 수가 있습니다. 오늘 부터 일주일간 더폴에서 요즘 대세인 NFT 플랫폼 METAPIE(메타파이)를 새로 오픈하면서 화..

[청주 배달 리뷰] 갓잡은 육회&연어 청주본점 - 연어와 육회를 고민하고 있을때는 그냥 다 즐기자!

오랜만에 육회가 땡기는데, 원래 시켜먹던 곳이 배민에서 사라지는 바람에...ㅠㅡㅠ 다른 곳을 찾던 중에 이곳을 발견했습니다.ㅎㅎ 가끔 연어도 땡길때가 있는데, 은근 연어 배달을 시켜먹어보면 비린곳이 많아서 주문을 망설이게 되는데 이집은! 육회도 맛나고 연어도 비리지가 않아서 좋습니다.ㅎ 저는 육회+연어 세트를 시켰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따로 포장이 되어서 배달이 옵니다.ㅎㅎ 리뷰서비스도 뙇! 각각의 메뉴가 딱 필요한 내용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육회엔 달달한 배와 육회소스 / 연어에는 생양파와 레몬, 타르소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 육회는 간이 안된 육회인데도 먹으면 신선한 생고기 맛이 납니다. 연어도 비린 맛이 안나서 그냥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무순과 와사비, 배와 생양파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아이들과 간단히 산책다녀올만한 전주동물원과 전주드림랜드 후기~

지난 주말..엄청난 미세먼지가 있었지만, 아래지방으로 내려갈 수록 미세먼지가 약해지길래..ㅎㅎ 전주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까진 날씨도 춥지 않았던지라 애들도 집에 답답하다고 해서 나갔다 왔네요. 출발을 좀 늦게해서 도착이 늦어서 그런지 전주동물원 주차장은 만차라서 바로 진입도 못하고 차가 빠져 나올때마다 한대씩 들여보내주다보니 입구에서도 시간을 꽤 잡아 먹었습니다. 주차장은 입구에서 선불 1000원의 주차비를 받으니 참고하세요~ 입장권도 어른 3000원, 5세~13세 어린이 1000원을 받았습니다. 애들과 동물 구경하며 열심히 따라다니다 보니 동물 사진 찍은게 없네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전주동물원이 부지가 넓어서 그런가 동물마다 우리가 크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동물들은 그나마 스트레스 좀 덜받게 하기..

네이버포인트 꾸준히 무료 적립 하기! 티끌모아태산 이룰겁니다~ㅋ

이전에도 한번 소개 글을 올린 적이 있었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면서 네이버포인트를 많이 쌓으시면서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네이버 포인트가 생각보다 적립이 쏠쏠해서 저도 요즘 네이버로 상품을 구매하면 꼭 후기까지 남겨서 후기포인트까지 다 적립하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아주 쉽게! 네이버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한번더 소개를 드립니다.ㅎㅎ 이런건 까먹으면 또 안하게 되지요..ㅎㅎ https://hongstory.tistory.com/637 네이버 페이 무료로 쉽게 적립 하는 방법!! (ft.띠끌모아태산!) 올해 캠핑을 시작하게 되면서 네이버쇼핑으로 많은 용품들을 찾아보고 구매하다보니 자연스레 할인과 포인트 적립에 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N pay가..

신규 P2E게임 카라스타(Karastar) 베타버전 종료! 12/5일에 정식 오픈 소식~!

지난주에 시작되었던 제2의 엑시인피니티가 나름 되려는 카라스타 게임의 오픈베타 서비스가 종료되었네요. 게임에 접속하려는데 베타 종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뜨길래, 공식 트위터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습니다..ㅎㅎ 공식 트위터에 보니 어제 베타 서비스 종료와 함께, 12/5에 정식 오픈 한다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새로운 트윗이 올라 왔는데, UMY 사용관련 인듯한데 이건 또 MEDIUM앱으로 링크를 걸어놨네요 ..ㅡㅡ UMY를 포인트로 바꿔서 기스프박스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는거 같네요. 추가로 12/1에는 NFT도 도입하는거 같고.. 점점 엑시인피니티처럼 P2E모델 활용을 위해서 여러가지를 구현하는거 같습니다. 지금 카라스타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되는데, 업데이트 반영하느라 그런거 같기도 하고...아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