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 20

[청주 배달 리뷰] 놀부보쌈 - 따뜻한 보쌈과 잘 어울리는 달달한 보쌈김치세트!

애들 둘이 동시에 급 콧물감기에 걸리는 바람에...주말에 계속 방콕을 하고 있다가..온가족이 너무 답답해서 잠시 바람만 쐬러 나갔는데...날씨가 너무 좋네요..ㅠㅠ 그래서 졸지에 오창까지 나들이 가서 미래지공원에서 놀다가 저녁에 들어와서 또..저녁을 시켜먹었습니다..ㅎㅎ 모처럼 와이프가 보쌈이 먹고 싶다고 해서..배민에서 찾아보는데..최근에 몇몇군데 보쌈을 시켜보았지만..만족스러웠던 곳이 없어서..결국 기본 믿음이 있는 놀부보쌈집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기존에 시켰던 집이려니...했는데 리뷰쓰려고 자세히 보니..다른집에 시켰었네요..ㅎㅎ그래도 뭐..먹었던 맛 그대로 였습니다..기존 집이 없어진거로 봐선 그집이 옮겨간건지...ㅋㅋㅋ 저희는 항상 놀부보쌈집에 주문을 하면 놀부세트를 시킵니다. 흥..

[청주 배달 리뷰] 우연 - 가경동 육회와 육사시미를 동시에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집!

불금엔 야식이 저 개인적으론 국룰?!?로 정해진 만큼 어제도 또 애들을 재우고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최근에 육사시미가 먹고 싶었는데, 예전에 시키던집이 배민에서 없어져서...ㅠㅠ 좀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집이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집과는 쪼금 먼 곳에 위치한 우연이란 곳인데, 여기 사장님 코멘트 보니 밑반찬(스끼다시)를 없애고 고기에 집중하신다는 멘트가 맘에 들어서 주문했습니다. 1인 세트가 있었는데 육회 100g + 육사시미 100g이 31000원이란 좋은 가격에 나왔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배달 받아보니 정말 딱 혼자 먹기 좋은, 군더더기없이 먹을거만 오니 좋았습니다. 고기 빛깔들도 나쁘지 않았고 찍어 먹는 소스도 살짝 달달해서 간이 안된 육회와 사시미를 찍어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육사시미는 ..

11월 충북 청주의 알아두면 좋을 꿀정보 나눔~

매달 아파트 현관에 청주시민신문이 비치 되는데 이번 11월에 눈여겨볼 정보 몇개가 있어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은근 좋은 정보들인데 홍보가 제대로 안되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 지원을 못받으면 안타까운 일이니까요!! 1. 취업 정보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청주 채용박람회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답니다. 오프라인은 11일 하루 진행하는데 다양한 진행을하네요. 취업준비 중이신분들은 시간되면 여기도 참여하여 정보 얻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40세 이상부터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도 합니다. 실비와 교재비 지원도 해주고 수료후 취업연계도 도와준다네요. 내용을 보니 취업정보 얻고 준비방법 교육등을 해주는거 같네요. 요즘 자영업자 분들께서 많이 힘드실건데 만64세 이하 폐업 예정이거나 3년이내 폐업..

3대에 걸친 빼박 흥남매ㅋ(ft.누가봐도 내새끼ㅋ)

지난 주말 어머니 생신을 맞이하여 고향에 다녀왔는데, 주말 낮에 나들이겸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우리 흥남매가 갑자기 뒷짐을 지고 가는데..ㅎㅎ이건 할아버지가 다니실때 하는 행동으로 저도 간간히 그러는데..애들까지 이러네요ㅎㅎ https://youtu.be/d1JU_uW6eow 애들 추억 되새길겸 유튭채널 만들어서 올리는데 시간되시면 한번씩 들려주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ㅎㅎ

[청주 배달 리뷰] 당.치.땡 개업 기념 오픈이벤트 '당치땡 세트팩' 무료 시식 후기!

지난 금요일 와이프한테 급하게 깨톡이 와서 보니 집 근처에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란...ㅋㅋ치킨집이 개업 기념 이벤트로 무료 세트팩을 나눠주는 행사를 한다고 하여 네이버 이벤트 예약을 하였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거의 마지막으로 예약을 성공하고서 다시 접속해보니...이벤트 종료..ㅎㄷㄷㄷ 어제 저녁 8시반에 세트팩 받는 시간이라 시간에 맞춰서 가봤는데..이벤트 때문인지 엄청들 바쁘셨네요. 저는 매장도 있을 줄 알았는데 가보니 배달 전문이라 따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은 없고 조리실만 있었습니다. 완전 오픈형의 주방이라서 배달전문이라도 청결은 믿을만 하다고 느껴지네요.ㅎㅎ 사장님도 엄청 뽜이팅 넘치시고 친절하셔서 무료 이벤트를 받으러 갔지만 부담없이 기다리다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세트팩 구성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