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18 : PS플랫폼 - 3/27 시작 극초기! 가입만 하면 회사 수익 80%를 나눠주는 대박 앱테크!

x홍쓰x 2023. 3. 30. 23:17
반응형

아주 우연히도, 새롭게 시작된 초초극초기 앱테크! PS플랫폼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주에 시작된 PS플랫폼은 흔히 우리가 알게모르게 지나가는 많은 광고 수익들을 공유하는 플랫폼 앱테크 입니다.
간단히 수익 쉐어 플랫폼!

플랫폼 광고 순수익의 80%를 유저들과 공유를 하여 나누고 있습니다.

유료/무료 회원 모두다 공평하게 수익을 공유할 계획이기 때문에, 이런건 바로바로 가입을 해줘야 합니다.
유저가 늘어날 수록 플랫폼의 수익도 자연스레 늘어나는 구조이다 보니 초창기에 바로 진입해서 유저 모으는게 관건이겠죠!


이게 또 대박인게 회원가입만 해두면, 별도의 출석체크나 미션없이도 매일매일 수익이 바로 들어옵니다.
저도 회원가입하고 가만 지켜보는데 매일 수익이 들어오네요.
이번주에 시작되었는데도 바로 수익구조가 운영 중이다 보니 100~200원사이의 금액이 현재 들어오네요.
매일 10원 번다고 만보 걷고, 미션하고, 내 시간 뺏기는 앱테크보다는..이런 놀면서도 돈버는 앱테크를 꾸준히 찾아서 진행을 해야합니다.
제가 진정 원하는 디지털노마드의 삶이 이런거죠!


빠르게 유저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 곧 시작될 유료회원제도에 대해서도 추가 혜택이 준비중이네요.
개인적으로도 플랫폼 광고 수익 구조에 대해 관심이 많던터라, PS플랫폼이 맘에 들고해서 유료회원 모집이 진행되면 바로 참여해볼 예정입니다.
월 2만원 정도의 유료회원 제도가 진행될거로 보이네요.
대신 월 2만원에 추가 수익구조는 대박입니다.

이제 갓 시작한 만큼 23년 회사의 향후방향도 기대가 갑니다.
우선 1년의 큰그림 속에서 저는 계속 지켜볼 예정입니다.
다양한 앱테크를 경험하고 진행해서 돈을 벌어보자는 저의 마인드 이지요..ㅎㅎ


제일 처음 말씀 드렸지만, 이번주에 시작된 극극초기 앱테크 PS플랫폼!
무료회원/유료회원 모두에게 동일하게 회사의 수익 80%를 쉐어하는 앱테크에 가입만 하고 다른 시간낭비는 전혀 할 필요 없는 최고의 돈버는 방법!
이런건 무조건 가입하고 보는 겁니다.
그냥 가만 있어도 돈준다는데 안할 사람이 있나요??ㅎㅎ
 

가입링크:
http://profitshift.kr/bbs/content.php?co_id=redirect&recommend=hongss

정보 공유 커뮤니티

ProfitShift으로 초대합니다

profitshift.kr

혹시 가입시 추천인코드 안뜨면!
추천인 : hongss


제가 소개드리는 앱테크들에 궁금한거 있으시면 오픈톡 주셔도됩니다.
제가 아는한 알려드릴게요ㅎㅎ
강제 추천도 아니고 본인이 하고싶은 분들만 관심 가지시길 바랍니다ㅎ
https://open.kakao.com/o/sieIMmCd

다양한 앱테크로 무료 돈벌기!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