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29번째] 육회황제 - 오랜만에 찾은 가격/양/맛 다 괜찮은 충대 육회지존

x홍쓰x 2023. 3. 22. 23:38
반응형

오랜만에 육회가 땡겨서 찾아보는데.. 기존에 즐겨찾기를 해뒀던 가게들도 많이 없어지고,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새로운 곳을 찾아보았네요.
그러다 찾은곳이 배민에서 '육회황제' 란 상호의 가게 입니다.
가게정보를 보니 충북대 골목에 있는 육회지존인거 같네요..ㅎㅎ


육회 20,000원에 육회초밥에 1ps에 천원꼴! 배달비도 꽤 거리가 있는편인데 2,000원이네요.
요즘 배달비도 너무 신경이 쓰이는...ㅠㅠ
후기들도 괜찮아 보여서 여기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안먹는 쓸데없는 반찬들을 많이 주는 곳보다는 딱 먹을거만 배달이 오는게 좋습니다.
기본구성에도 딱 소고기무국, 양념소스들, 음료서비스가 전부다 입니다.
다만! 아쉬웠던점은 여기는 기본구성에 와사비가 없습니다.

왠만한 육회집에서는 기본으로 와사비가 제공되는데 여기는 기본구성에 빠져있네요. 추가요청하면 주는진 모르겠는데 혹시나 참고들하세요 !!


육회도 양도 많은 편이고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계랸노른자에 김으로 꾸미기도 해주었네요...ㅋㅋ


육회초밥은 원래 안시키려고 했다가, 후기들 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6ps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아주 맛나보이게 만들어져서 왔습니다..ㅎㅎ


육회집에서 주문을 하면 항상 이렇게 기분구성이 되어 오죠.
원하는 소스에 찍어먹고, 소고기무국도 여기는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평점 : ●●●●●●●●○○ (8/10점)
- 가성비 있게 육회를 즐길 수 있는 육회 배달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