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30번째 배달 맛집 리뷰] 이선장 숙성회 - 푸짐한 밑반찬(스끼)가 있는 숙성회를 원한다면!!

x홍쓰x 2023. 4. 11. 13:22
반응형

요즘 한동안 회를 안먹었더니 급 땡겨서 배달을 검색했습니다.ㅎㅎ
배달비도 많이 비싸지고, 새로운 가게들도 많이 생기다 보니 한참 고민을 하다가..
후배가 괜찮다고 했던 이선장 숙성회에서 회를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독특하게 기본구성으로 <물회+초밥밥+튀김>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리뷰서비스도 종류가 많은데 초밥 5ps도 있네요..
바로 고고싱!!

한동안 회만 배달오는 가게에서 시켰다가 오랜만에 기본구성반찬이 많은 가게에서 시키니 확실히 상이 꽉차네요.
기본 구성 물회도 생각보다 양이 많이 와서 놀랐네요.


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회의 양은 많지가 않습니다.
저는 소(2~3인용)을 시켰는데..제가 워낙 회를 잘먹어서 그런가...회가 두툼하긴 하지만 많은 양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혹시 회를 많이 드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대신 기본구성 물회나 튀김, 초밥밥등은 많이 담아서 온거라 좋았습니다. 너무 회만 먹어도 심심할수가 있으니...ㅎㅎ


리뷰글들을 보니 그날그날 리뷰 서비스 초밥도 종류가 다른거 같습니다. 제가 시킬때는 간장생새우 5ps가 왔네요.
무료로 주는 서비스 치고는 5ps나 주는게 놀라운!!ㅎㅎ


배달에 숙성회를 맛있게 먹는법도 붙어져서 옵니다..ㅎㅎ
맛을 음미하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라서 먹어보세요~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평점 : 8점
- 회에만 집중하고 잘먹는 사람에겐 부족할 수 있는 양, 물가가 올라 가격도 부담되기 시작..ㅠㅠ 하지만 맛은 보장! 싱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