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31번째 배달 맛집 리뷰] 연어사왔소 - 가성비 있는 연어&육회를 동시에 맛보는 청주흥덕점 배달 맛집!

x홍쓰x 2023. 5. 18. 22:51
반응형

모처럼 야식을 먹어보고자 검색을 하다가 눈에 띄는 곳이 있었습니다.
평소 날거를 좋아하다 보니...육회&연어를 같이 파는 집이 있네요.


요즘 이 세트를 동시에 파는 곳들이 많은데, 이번에 배달시켜본 연어사왔소는 가성비도 좋네요!
한우육회(160g) + 연어 150g 세트가 33,000원!!
양도 적당하고 타 가게들 보다 1~2000원정도 싼 가격이라..처음엔 좀 망설였지만 주문시켜 봤습니다.

포장박스가 아주 깔끔하고 센스있어서 인상에 남습니다.
단순히 봉지에 넣어진게 아니라 박스에 잘 정리되어서 배달이 오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육회와 연어 세트의 구성입니다.
요즘 이 세트 배달가게들이 다 이런 구성이지만, 연어사왔소 배달가게도 깔끔하고 양도 괜찮습니다.

가리비찜은 리뷰서비스로 신청해 본건데, 대박인게 가리비버터구이라서 치즈 좔좔...아주 고소하니 맛났습니다.

육회는 밑간이 되어있어서 살짝 단짠단짠 느낌이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느낌이라 양념이 있던거 쳐도 비린맛이 하나도 없네요.
연어도 딱 한입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왔고 역시나 비린 냄새와 맛이 안나고 신선했습니다.

양념세트도 6가지로 다양하게 와서 취향껏 찍어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다 안줘도 될거같은데...안먹는 소스들까지 포함된게 좀 낭비같은 느낌은 들더군요..ㅎㅎ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평점 : 9점 (○)
- 신선한 육회와 연어를 동시에 즐기면서 나름 가성비 있는 가격까지 갖춘 배달집!
- 1점 깎은건...혹시나 더 맛있는 집이 있을때를 대비?!?!?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