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리뷰] 연암곱창 - 집에서 제대로된 곱창구이가 땡기는 날엔!

x홍쓰x 2022. 10. 17. 22:28
반응형

개인적으로 날거와 내장류를 워낙 좋아하는 성격이라 주기적으로 꼭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지다보니, 회도 시켜먹기 어려워지는데...내장류는 가격도 비싼데 양도 적어서 제대로 먹기가 참 어려운게 현실입니다...ㅠㅠ


참다참다...이번에 너무 곱창이 땡겨서 가끔 가서 사먹던 복대동 연암곱창 본점 가게에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혼자먹을거지만, 곱창류의 양을 생각하여 모듬구이(2인분)짜리로 배달을 시켜 봤습니다.


포장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오고, 모듬구이들은 따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어서 따뜻하게 잘 배달되었습니다.
하나는 모듬구이, 하나는 야채구이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기름종이와 호일에 한번더 쌓여있어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양도 생각보단 많은거 같아서 둘이 밥과같이 먹던가 술안주로 먹기에 적당한거 같습니다.


소스도 4가지종류의 맛이 왔고, 밑반찬들도 딱 먹을것들만 소량씩 포장되어 왔습니다. 다만 부추무침이 생각보다 엄청많이 와서 놀랐네요..ㅎ


계란찜도 꽤 많은양이 와서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평일에만 서비스로 나오는 간과 천엽도 싱싱해서 비린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간과 천엽도 좋아하다보니...좋은 서비스였네요..ㅎㅎ


배민앱 설명을 보면 구이류 주문시에 염통과 우삼겹도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양이 좀더 많아보인건지도..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워낙 곱창구이를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누릿내없이 맛있게 잘 구워져서 좋다. 야채도 따로 구워져서 배달이 오기때문에 같이먹기 좋음. 집에서 술안주 하기에도 딱 좋은 구성! 가격은...어쩔수없다..ㅠㅠ
평점(10점 만점) : ●●●●●●●●●◎ (9.5점) <단지 가격때문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