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청주 시내 근처 아이들 체험하고 놀기 좋은 '수학체험관' 다녀온 후기

x홍쓰x 2023. 3. 1. 08:13
반응형

지난 포스팅때 울산의 수학체험관을 다녀오고서 좋은 추억을 쌓고온지라, 찾아보니 청주에도 수학체험관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98

울산 수학문화관 - 아이들과 꼭 한번 가서 체험 할만한 곳! 시간이 순삭!

이번 명절에 모처럼 고향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연말부터 한번 내려가려고 했는데, 희한하게 내려가려는 찰나마다 애들이 감기 걸리는 바람에 못내려갔었네요. 그래서 이번 명절엔 하루 휴가를

hongstory.tistory.com


여기도 오전 / 오후타임 각 100명씩 인원 제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오전은 10:00~12:00 로 2시간인데, 오후는 13:30~17:00까지 3시간30분을 놀 수 있습니다.
시간이 틀리니 꼭 참고하세요!!

청주 수학체험관은 1층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1층만 운영이 되고 있지만, 시간을 꽉 채워서 애들이 잘 놀수 있었습니다.
애들이랑 놀다보니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요.


청주 수학체험관에는 애들이 게임을 통해 수학을 배울수 있는 곳도 있고,
코딩 로봇조종과 레고 놀이, 게임을 통해 수학과 친근함을 유도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학에 기초한 엄청 많은 보드게임도 전시되어 있어서 마음껏 즐겨 놀 수 있습니다.
저도 애들이 노는 동안, 와이프와 루미큐브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네요..ㅎㅎ

오전 2시간만 놀기에는 애들이 다 못놀거 같아서, 저희는 오후타임에 잘 갑니다.ㅎㅎ 다음에도 예약해서 또 가봐야겠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도우미 분들도 많이 계셔서 이용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청주에서 5세 이상 정도 애들이 놀곳을 찾는 분들이면 여기도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