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청주카페 : 할로윈 컨셉으로 꾸민 청주 트리브링 카페

x홍쓰x 2022. 10. 11. 22:28
반응형

지난 일요일, 세종축제에서 아침 10시 35분에 블랙이글스 전투기 공연을 보기위해서 아침일찍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출발하려고 차를 타는 순간부터 폭우가 쏟아지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더니 급 축제 공연들 전부 취소...;


이른 아침부터 준비했던터라...그시간에 어디 갈곳도 딱히 없어서 아침도 제대로 못먹은 김에 브런치나 먹으러 갈까 하다가 트리브링이 생각나서 다시 가보았습니다.
이전에도 포스팅을 했던 곳이지만,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곳이었기에 또 가보았네요.
https://hongstory.tistory.com/642

[청주카페,남이면] 청주에서 핫한 실내,실외 어디든 힐링할 수 있는 트리브링 카페 (ft.내돈내산

어제 와이프랑 최피디 해물칼국수를 먹고나서 요즘 청주에서 아주 핫하다는 트리브링 카페를 다녀 왔습니다. 생긴지 한달밖에 안된 곳인데 벌써 입소문이 어마어마하게 나서 평일인데도 사람

hongstory.tistory.com


오천 10시부터 오픈이라고 하는데, 제가 도착한 시간이 10시반 좀 안되었을거같은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오더군요..ㅎㄷㄷ
그런데! 딱 들어가니 이게 왠일? 할로윈 컨셉으로 카페가 꾸며져 있네요..ㅎㅎ


입구에서부터 호박허수아비가 움직이면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고, 카페 여기저기에도 호박과 유령들이 매달려 있었습니다.
생각도 안했는데 할로윈으로 꾸며져 있어서 애들도 엄청 좋아했네요.


개인적으론 여기서 파는 빵들도 입맛에 맞아서 브런치를 즐기러 오기에도 참 좋은거 같습니다.


청주 외각에 바람쐴겸 카페 다녀 오실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