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청주맛집,남이면] 충북송어회직판장 - 깔끔한 식당에서 즐기면 신선한 송어회비빔밥 후기!

x홍쓰x 2023. 5. 21. 13:16
반응형

이제 다시 캠핑의 시즌이 돌아와서 오랜만에 고릴라캠프에 가기전!

점심을 해결하고 가고자 먹을만한 식당을 찾아봤습니다.

고릴라캠프 바로 근처에 송어회 가게가 있길래 오랜만에 송어회비빔밥을 먹기로 했네요.

가게는 10시에 오픈을 하는데 평일엔 점심 특선이 11:00~15:00에 있습니다.

송어회덮밥이 점심 특선 메뉴인데 기본 7,000원 / 특은 10,000원입니다.

차이를 물어보니 송어회의 양 차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평일엔 브레이크타임이 15:00~17:00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거 같습니다.ㅎㅎ

이날은 저희가 가게 문열고 아침 첫손님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길래 전체 샷을 찍어봤습니다.

가게 건물 외관과는 다르게 실내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가게에 음악도 나오고 있어서 송어회 식당과는 먼가 이색적인 느낌이 듭니다..ㅋㅋ

그래도 조용히 식사를 즐기기에 더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좋은거 같기도 합니다.

(왼쪽) 송어회비빔밥 특  / (오른쪽) 송어회비빔밥 보통

와이프는 송어회비빔밥 보통을 시키고 저는 송어회비빔밥 특을 시켜보았습니다.

비빔밥과 함께 간단한 반찬과 미역국이 함께 나왔습니다.

눈대중으로 보면 보통 대비해서 특이 송어회 양이 대략 1.5배정도 되려나 싶네요...ㅎㅎ

그래도 송어회를 꽤 먹었다 싶은 느낌으로 드시려면 특을 추천드립니다..ㅋ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딱 먹을거만 준비되서 좋았습니다.

비빔밥이다보니 오히려 밑반찬을 많이 먹을 일도 없을 수도 있죠..ㅎㅎ

그리고 미역국도 반찬으로 나와서 조화가 잘 이루어 졌던거 같습니다.

참 맛있었는데...먼가 사진 빛깔이 아쉬운 느낌이네요..ㅋㅋ

각 테이블마다 참기름과 콩가루들이 셋팅 되어 있어서 본인 취향에 맞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송어회비빔에는 콩가루가 탑입니다.!!!! 완전 필수!!ㅎㅎ

또 하나 좋았던 점은, 가게 한쪽에 비빔회 야채나 매운탕 부재료들이 셀프로 리필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눈치 안보고 이렇게 다양한 부재료들을 리필로 먹을 수 있게 해준 부분은 진짜 좋은거 같습니다.!

가게 주차장도 넓고 다만 위치가 좀 아쉽긴 하지만, 남이면 주변에 볼일이 있어 갈일 있으면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