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내돈내산 리뷰]무모한초밥 - 종류 안가리고 가성비로 먹기 좋은 초밥스시

x홍쓰x 2022. 8. 29. 12:44
반응형

요즘 워낙 비싸진 물가탓에..배달시켜 먹기도 쉽지 않네요.
가끔 한번씩 초밥이 땡길때가 있는데, 고급부위별로 시키자니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마트서 사먹자니 품질이 너무 별로고 해서 또 뒤적뒤적이다가 무모한초밥에서 배달을 시켜 봤습니다.


정말...초밥 가성비로는 끝판왕 수준인거 같네요!ㅋㅋㅋ
저는 '무모한메가초밥A' 메뉴를 시켰는데 32Pcs에 23,900원!!
무슨 홈쇼핑 같지만..무려 32Pcs에 2만원대의 엄청난 가격입니다.


큰 박스 하나로 배달이 왔는데, 초밥은 한군데에 다 담겨져 있고, 사이드에 부가재료들이 셋팅 되어 있습니다.
장국은 2개가 왔고, 리뷰서비스로 캔콜라가 왔습니다.


초밥들 종류를 보면 그렇게 비싼 부위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와중에 광어뱃살 하나는 무심한듯 서비스로 한점 더 올려준게 눈에 갑니다..ㅎㅎ


리뷰서비스 뚱캔음료 or 초밥2pcs니..일단 서비스도 받아보세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초밥을 좋아해서 종류, 부위 안가리고 많이 먹고싶은 사람은 손들고 주문을 하라~! 단, 너무 고품질을 바라진 말것..ㅎ
평점(10점 만점) : ●●●●●●●○○○ (7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