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네이버 직거래 장터 카페에서 '대원축산'의 육사시미 사먹어본 후기!

x홍쓰x 2022. 3. 16. 22:18
반응형

지난번에 회성수산에서 숙성회를 시켜서 만족한 김에, 농라에서 새로운 것을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육회를 못먹은지 오래되어서 찾아보던 중에, 육사시미를 파는 곳이 있어서 도전을 해봤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1

네이버카페 '농라' 직거래장터 '회성수산'에서 숙성회 주문한 리얼 후기!

최근에 제 블로그 포스팅을 보니 참 많이 배달 시켜먹었구나..라고 느끼게 됩니다.ㅎㅎ 특히 제가 날것을 좋아하다보니 회나 육회같은 것도 자주 시켜먹었는데,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다보니..

hongstory.tistory.com


육사시미를 검색해봐도 많은 가게가 나오진 않았는데, 조회수와 댓글이 많은 대원축산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육사시미가 500g에 3만원이라는 엄청난 혜자 가격!, 그리고 애들 구워주게 부채살도 250g 사보았습니다. 육사시미와 부채살을 사고도 5만원이랑 가격부터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택배가 와서 충분히 신선하게 배달이 왔습니다.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서 깔끔합니다. 육사시미는 250g정도씩 2팩으로 나뉘어 와서 좋았고 육사시미를 소스도 같이 하나가 왔습니다.


우선 바로 육사사미를 한팩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먹기 좋은 두께와, 크기로 썰려서 와서 좋았습니다. 빛깔도 좋고 냄새도 안나고 신선함이 느껴져서 먹기 편했습니다. 소스는 나름 특제소스를 기대했지만, 먹어보니 거의 그냥 초장맛이 느껴지는 평범한 소스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먹어볼때는 배달온 소스에 좀더 야채나 조미료를 첨가해서 더 맛나게 만들어서 먹어야 겠네요..ㅎㅎ
부채살은 다음날 여행가서 구워먹어보았는데, 좀 고기가 얇게 썰려서 오긴했지만 질기지 않고 아주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이건 다음 포스팅때 소개하는거로...ㅎㅎ

요즘 물가가 워낙 오르고 배달어플을 써도 배달비가 계속오르는 상황에 배닥시켜먹는거도 부담되는 가격인데, 이렇게 직거래로 익일 택배배송으로 신선한 음식들을 받아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와이프도 숙성회와 육사시미에서 모두 만족하여 이제 시켜먹기 대신에 이렇게 직거래로 받아서 먹자고 하네요. 가격도 좋고, 집에서는 간단하게 야채나 소스정도만 준비하면 되니 딱히 번거롭지도 않으니 말입니다.ㅎㅎ
다들 집에서 가성비 있게, 직거래로 먹고싶은 것들 사먹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