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리뷰] 큰손족발 - 양과 맛 괜찮은 골라먹는큰손반반, 보쌈은 개인적으로 2% 아쉽..

x홍쓰x 2022. 6. 6. 18:19
반응형

요즘 날이 좋아져서 주말엔 아이들과 계속 외출을 하다보니 집에서 배달도 잘 안시켜 먹게 되네요.
모처럼 처제가 놀러를 와서 같이 저녁을 먹을겸 족발과 보쌈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곳에서 도전적(?)으로 시켜먹는걸 좋아해서 또 새로운 곳을 찾아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시킨 곳은 큰손족발! 여기는 특별한게 주문을 하면 큰 김치전과 불족발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해 주는 곳이었습니다.


어른셋에 아이셋이서 먹을거라 족발보쌈 세트 대자를 시켰습니다.
반반세트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냉채족발, 불족발도 선택 가능하니 어른들만 먹을거면 이거로 시켜도 좋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확실히 고기의 양은 많았습니다. 다만, 족발은 촉촉하고 야들야들해서 먹기 좋았는데 보쌈은 좀 제가 받은건 말라서 뻑뻑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애들이 보쌈을 먹는건데 이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보니 안뻑뻑했다는 사람들도 있어서...이건 그때그떄 주문한 때에 따라서 다른 부위를 삶는거 같습니다.
혹시나 촉촉한 부위를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란에 적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요즘은 이제 밑반찬들도 딱 사람들이 먹을만한 최소한으로 주는게 유행인듯 합니다. 물가도 비싸지니...
여긴 막국수와 대형 김치전, 맛보기 불족발, 미역국, 그리고 밑반찬 세트1개를 줍니다.
개인적으론 대자까지 밑반찬 세트를 하나만 주는게 좀 아쉽기는 합니다.
족발보쌈 세트를 먹을때는 보쌈 김치를 듬뿍 먹는 맛이 있으니 까요..ㅎㅎ


저는 리뷰이벤트로 애들을 먹이려고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5가지의 리뷰이벤트 메뉴가 있는데 밥이 없다보니 리뷰 이벤트로 주먹밥을 시키면 딱이네요.
김가루에 간도 맞춰져 있어서 맞춤이 좋았습니다.
가격도 착한편이고 양 듬뿍하게 족발보쌈을 즐기며 술안주로도 먹기 좋은 큰손족발 이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가성비 좋게 밥메뉴 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먹기 좋은 족발, 보쌈 세트가 떙긴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다만, 보쌈은 촉촉한걸 원하면 주문때 따로 부위를 설명하는 센스가 필요할거 같네요.ㅎ
평점(10점 만점) : ●●●●●●●○○○ (7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