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공유문자 - 가장쉽게 소상공인 돕고 공짜로 용돈도 버는 앱테크 방법!! (feat.수익인증)

x홍쓰x 2022. 6. 29. 23:58
반응형

지난 2월에 공유문자의 좋은 의도를 보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26

[앱테크] 공유문자 - 무료 남는 문자로 돈도 벌고 어려운 소상공인도 도울수 있는 1석2조 방법!!(

오랜만에 앱테크 소개글을 포스팅해보는거 같습니다. 다양하게 하고는 있는데, 막상 또 도움되고자 정보성 글로 쓰려니..잘 안되네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앱테크는 물론 본인의 수익도 중요

hongstory.tistory.com

그냥 핸드폰 비싼 요금제를 쓰면서 선심쓰듯이 주는 무제한 문자서비스 혜택이 아까운 찰나에, 저의 문자혜택을 소상공인분들이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저는 그 댓가로 보상을 받는 것이죠.
어짜피 제가 돈주고 받은 혜택을 나눠쓰는 것이라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도 용돈벌이가 되네요.

딱히 신경안쓰고 있다가 이번달에 수익금 페이백 되었다길래, 보니 다달히 짜잘하게 수익이 들어오고 있었네요..ㅎㅎ
공유문자는 소상공인이 보내는 문자갯수만큼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1문자당 1원인 셈이죠...ㅎ


이번에 제 포스팅글을 보고 공유문자의 좋은 의도에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4분 생겨서, 트리플회원으로 등업도 하였습니다.
공유문자는 추천회원이 들어오면, 그회원의 일부 수익을 추가로 페이백해주는데 트리플회원이 되면 그회원의 수익금 만큼 추가로 페이백을 해주는 것입니다.
다음달부터는 이번달보다 좀더 많은 수익을 벌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달에 몇천원씩 버는게 부업이라 할 수 있냐만서도...공유문자 공식카페에 들어가서 다른분들의 수익인증글을 보면,..
할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많이 버시는 분들은 월에도 몇십만원씩 벌으시니..꾸준히만 한다면 제대로된 부업으로도 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앱테크 부업을 찾고 소상공인들도 돕고 싶은 분들이면, 제일 쉽고 간단하게!! 돈 벌수 있는 공유문자로 시작들 하세요!!

추천인 ID : 6314
공유문자 가입 링크
: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userId=6314

공유문자 앱 다운로드

남는 문자 공유하면 페이백, 공유문자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운로드 공유문자는 작지만 진정한 공유경제 실천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www.dangolgib.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