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 공유문자 - 무료 남는 문자로 돈도 벌고 어려운 소상공인도 도울수 있는 1석2조 방법!!(어머! 이건 해야해~ㅎㅎ)

x홍쓰x 2022. 2. 23. 22:56
반응형

오랜만에 앱테크 소개글을 포스팅해보는거 같습니다. 다양하게 하고는 있는데, 막상 또 도움되고자 정보성 글로 쓰려니..잘 안되네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앱테크는 물론 본인의 수익도 중요하지만, 요즘 코로나시기에 어려운 소상공인도 무료로 도와줄수 있는!!!! 1석2조의 진정한 공유경제 재테크 입니다.
포스팅 내용보고서들 다들 무조건 하지 않을까싶은...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공유문자' 입니다!!



공유문자는 "국내 최초로, 버려지는 문자를 재활용(공유)하는 서비스 입니다. 회원에게는 페이백을, 소상공인분들에게는 홍보비용 절감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공유경제 실천 어플입니다.


매우 안타깝게도(?) 가입조건이 아직 존재 합니다.
1.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폰
2. 문자 무제한 요금제


생각보다 간단하시죠?ㅎㅎ 회원가입 방법도 간단 합시다! 구글스토어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제가 걸어두는 링크로 바로 들어가서 설치 하셔도 됩니다.~!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userId=6314

공유문자 앱 다운로드

남는 문자 공유하면 페이백, 공유문자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운로드 공유문자는 작지만 진정한 공유경제 실천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www.dangolgib.co.kr


처음 시작시에, 공유문자 앱을 SMS 기본앱으로 설정하라고 나옵니다. 기존 쓰시던 문자체계와 똑같아서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니 기본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신규회원가입을 하시면, 서비스 약관에 자세한 설명도 나와 있으니 한번 공유문자의 취지에 대해 한번더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뒤에서 설명 또 드리겠지만..요즘 거의 당연한 마케팅 방식인 레퍼럴시스템 구조로 추천인을 넣을수 있는데, 추천인 할사람없으면 '6314' 입력 부탁드립니다..ㅎㅎ 문자 공유를 통해 페이백 받을 은행계좌 까지 입력하면 바로 가입 끝!!


공유문자의 메인 화면도 심플합니다. "이번달 포인트"가 공유문자로 쓰인 문자수이고, 저한테 들어올 페이백 금액 입니다. 지금 보면 거의 하루에 60~90개씩 쓰이는거 같네요. 한달로 치면 대략 2~3000원정도 페이백이 될거 같습니다.


지금은 소소해 보이지만, 추천인을 통해 추천회원 모집수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면서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입니다. 이제 이런 레퍼럴마케팅 구조는 당연한 것이겠죠..ㅎㅎ 추천인 3명, 7명, 15명, 30명을 모집할때마다 등급이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부가적으로 해야되는 조건도 있긴 하지만, 간단하므로 회원모집이 우선~!



그럼 이렇게 소상공인도 돕고 돈도 벌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나의 문자를 공유함에 있어서, 어떻게 쓰이고 문제는 없을까...란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 이런 부분도 공지사항에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그와중에 저는 한번더 의심이 들어서..문의사항에 질문을 남겨봤는데 두번다 답변이 10분내에 바로 날라와서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대응을 잘해주는 거에 어느정도 안정감이 들기도 했습니다.ㅎㅎ 믿고 사용해볼만 하다~란 생각이..ㅎㅎ

많은 앱테크들은 설치를 하고도 하루 한번정도는 접속을 해서 액션을 취해야하는 반면, 공유문자는 한번 설치해서 가입만 해두면...알아서 활용되고 알아서 매달 정산이 되어 돈이 쌓이니 정말 편하고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편하게 돈벌고 소상공인도 돕는법!!
한번씩들 해보세요~! 추천인 6314 입니다~^^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userId=6314

공유문자 앱 다운로드

남는 문자 공유하면 페이백, 공유문자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운로드 공유문자는 작지만 진정한 공유경제 실천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www.dangolgib.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