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코인이야기

클레이튼 기반 카우카우코인 신규상장 첫날! 높은 가격에 거래중~! 무료 채굴 진행!

x홍쓰x 2021. 5. 20. 23:43
반응형

드디어 오늘 15시에 핫빗코리아 거래소에서 카우카우코인(COW)의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15시 시작가는 100원으로 최대 140원까지 갔다가 현재는 많이 빠져서 50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추천코드 : Q2F2NF
자동추천가입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ite.cowcow

CowCow | 카우카우 Crypto Mining - Google Play 앱

귀여운 COW와 함께 즐거운 블록체인 마이닝을 시작하세요. 카우카우 공지는 트위터로 확인하세요.

play.google.com


개인적으론 이것도 대단하다고 느낀것이 아직 COW코인으로 실제 운영할수있는것이 없는데 호가가 생각보다 높다는 것입니다.
엽전주도 많은 상황에 이정도 호가에서 시작은 충분히 매력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신규 상장) 클레이튼 기반 개발 카우카우코인(COW) 첫 거래소 상장!! 5월 20일 오픈! - https://hongstory.tistory.com/m/623

(신규 상장) 클레이튼 기반 개발 카우카우코인(COW) 첫 거래소 상장!! 5월 20일 오픈!

이전에 소개글을 올렸던 클레이튼 기반으로 개발되어 올해 하반기에 상장을 노리고 무료 채굴중인 카우카우코인에 공지사항이 떳습니다.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것인데 이번주 5월 20일에 핫빗

hongstory.tistory.com


어제 설명글도 올렸지만 신규 가입자가 지속 늘어나서 채굴량이 줄어드는 만큼 하루라도 많이 무료일때 채굴해서 모아두는게 이득이라 생각이듭니다.

위의 카우카우 공식 트위터 글을 봐도 유통 코인수는 약 2천만개라 수량제한도 후에 시세형성에 유리한 부분 입니다!!

추가로 3일전 트위터 내용인데 클레이튼 기반의 NFT서비스도 곧 출시 예정이라합니다.
카우카우코인(COW) 은 중장기 로드맵의 일정대로 차곡차곡 진행되는 부분도 큰 신뢰감이 있습니다.


저는 우선 카우카우코인이 추가 거래소 오픈과 무료채굴이 끝나는 시점까지 팔지않고 가져가볼 생각입니다.

11월 상장예정 대박 노리는 카우코인(COWCOW) 무료채굴!!! - https://hongstory.tistory.com/m/621

11월 상장예정 대박 노리는 카우코인(COWCOW) 무료채굴!!!

클레이튼 기반 개발 확정입니다. 간단한 게임을 통하여 얻을 수 있는 코인입니다. 작년 11월부터 채굴이 시작되었고, 4개월 정도가 지났는데 벌써 3번째 반감기입니다! 개발자와의 활발한 소통,

hongstory.tistory.com


카우카우의 홈페이지에 올려진 백서의 내용대로 중장기 로드맵이 이루어지면 실제 활용가치가 더욱 크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모두 다같이 부자되봅시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