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코인이야기

6월9일 대형거래소 IDCM에 상장하는 블록체인쇼핑몰 연동 BIZA코인 무료 에어드랍 방법!

x홍쓰x 2021. 5. 20. 00:05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 자체 기술(AutoXML)로 개발된 BizAuto 메인넷을 기반으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쇼핑몰인 BIZA몰과 연동되어 사용가능한 BIZA 코인입니다.

요즘 워낙많이 신규 코인들이 나오는 상황에서 벌써 실제 거래가능한 코인이라 미리 알아두면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BIZA 코인은 BIZA몰의 코인으로 2021년 6월 9일 IDCM 거래소에 상장합니다. 그래서 조만간 무료 에어드랍도 종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달정도밖에 안남은 상황이라 조금이라도 더 많이 모아야 겠지요!! IDCM 거래소 상장이 되면 그 가치는 더욱 올라가겠지요?!!!


지금 BIZA플렛폼과 BIZA몰에 가입하면 20BIZA를 무료 에어드랍을 진행중 입니다!!!


이거로 당장 쓰고 싶으면, BIZA몰에서 팔고 있는 마스크를 사도 될듯합니다.ㅎㅎ 아직도 마스크 많이 필요한데 개꿀!!

아직 플레이스토어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APK 파일을 받아서 따로 설치를 해야 합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제가 블로그에 남긴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저도 해보니 5분정도면 충분 하네요~ 5분에 10000원정도 수익이면 개꿀!!!


설치 및 가입방법


1. BIZA Platform 설치


- 제가 소개해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APK 파일 받아서 설치 하시면됩니다. 핸드폰 보안상 APK는 확인할수없는 파일이라고 경고가 뜰건데 무시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플랫폼 링크 : https://distribution.platform.bizauto.io/android



2. 회원가입


-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하고, 적은 이메일주소로 날라오는 인증번호만 기입하면 완료 됩니다.!


3. DID 등록​


- BIZA Platform 우측 하단의 DID텝에 들어가서 DID 등록을 하면 됩니다. 저는 첫번째는 Error가 나서 그냥 다시 해봤더니 되네요. 간혹 문제가 있는듯..혹시 안되시면 다시 해보세요~


4. DApp에서 BIZA P2P MALL 설치


- 제일 첫번째 P2P 쇼핑몰을 선택해서 똑같이 APK 파일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5. 마지막!! BIZA MALL 회원 가입 및 BIZA Platform 연동, 추천인 기입하여 20BIZA코인 받기!!!!


- BIZA MALL앱에서 우측 하단의 'MY BIZA'에 들어가셔서 Platform 연동 및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꼭!! 추천인 이메일 계정에 sunshine1203@naver.com 을 넣어주세요.


추천인은 회원가입때 이후론 수정이나 재등록이 불가합니다.!!!​

- 다 끝나고 BIZA Platform 들어가보시면 20BIZA가 들어와 있습니다.



지금 BIZA 코인의 무료 에어드랍이 좋은 점은, 여타 다른 코인들의 Platform과 다르게 추천인들이 서로 연동되어서 최대 20명까지 서로 혜택을 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서~~~
A가 B를 추천하고 가입
-> A,B 각각 20개씩 지급

C가 B를 추천하고 가입
-> B,C 각각 20개씩 지급, A 19개 지급

D가 C를 추천하고 가입
-> C,D 각각 20개씩 지급, B 19개 지급, A 18개 지급

이런 방식으로 저와 연관된  20번째까지 다 코인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



서로서로 다같이 상장전까지 열심히 모아서 다같이 부자 됩시다!!!!

그리고 BIZA MALL에 보면 아직 많지는 않지만 벌써 식당에서도 BIZA 코인을 받아주는 곳도 있습니다.

저도 빨리 집근처에 생겨서...활용을 하고 싶네요.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 가지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