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코인이야기

(신규 상장) 클레이튼 기반 개발 카우카우코인(COW) 첫 거래소 상장!! 5월 20일 오픈!

x홍쓰x 2021. 5. 19. 17:18
반응형

이전에 소개글을 올렸던 클레이튼 기반으로 개발되어 올해 하반기에 상장을 노리고 무료 채굴중인 카우카우코인에 공지사항이 떳습니다.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것인데 이번주 5월 20일에 핫빗코리아 거래소에 처음으로 카우코인이 신규 상장한다는 소식 입니다.



공식 트위터에 들어가니 신규 상장 안내가 뜨네요.
핫빗코리아 거래소에 신규상장 한다는 소식입니다.
솔직히 핫빗코리아는 처음 들어보지만 그래도 실제거래 가능한것에 의의를 둬야할거 같습니다.



카우카우코인 답게 코인의 심볼도 COW로 정해졌습니다ㅎㅎ
한국 시간으로 5월 20일 15시부터 거래가 가능합니다.
작년 11월부터 무료 채굴을 시작하여 저번주에 10만명 돌파 달성 기념으로 채굴 5배 이벤트를 했는데 이번주에 또 깜짝 상장 발표를 하네요.
최근에 코인 무료 채굴에 대해 많은 관심들이 많다보니 보다 속도를 내어 진행을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무료 채굴은 4월에나 시작했던거라 불과 한달만에 상장을 하여 실제 수익으로 이어진다니 좋은 호재 인듯 합니다.





아직 코인양은 1580개정도 인데, 일단 공식 트위터상에 신규 상장에 따른 코인 소멸이나 통합이야기가 없는 것으로 보아서는 저 코인 그대로 유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2번의 반감기를 거쳐 하루에 20만 코인을 채굴자들과 나눠서 획득하다보니...10만명 회원 돌파를 한 순간부터 2시간마다 코인이 2개도 채굴이 안됩니다. 곧 추가 반감기가 또 진행되고 거래소 상장들이 이어지면서 무료채굴도 끝나면 이마저도 어려울거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무료채굴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이면, 최대한 사기위험 없이 곧 상장 확정된 카우카우코인에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우카우앱은 추천인 등록을 통해서만 가입이 되니, 가입하실때 저 추천해주시면 미리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코드 : Q2F2NF

자동추천가입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ite.cowcow


또 좋은 정보를 찾아서 소개글 올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