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코인이야기

클레이튼 기반 카우카우코인의 코인지갑 지급 및 소각 소식

x홍쓰x 2021. 9. 26. 20:53
반응형

블로그에 몇몇 코인에 대한 글을 적었던게 있는데, 카우카우코인(COWCOW) 으로 간간히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 현재 상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벌써 거의 한달전 공지사항이긴 한데, 카우카우코인이 이미  Mining이 중단된 상황에 신규가입도 중단된 상태입니다.
1차떄에 이어 이번에 2차로 완료된 카카오의 클립에 연동을 시켰다면 본인의 확정된 카우카우코인이 카우카우앱에 연동된 코인지갑으로 COWCOW코인이 지급이 됩니다.

어제자 카우카우 공식 트위트에 2차 코인 지급이 완료되었다고 공지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좀 이해가 안되긴 하지만 저는  전체포인트는 4023개인데, 인증된 포인트는 3643개로 지급도 3643개가 되었습니다. 이건 추측컨데 추천인수 대비하여 인증을 완료한 추천인수가 100%가 다 하지 않아서 인증 안한사람들의 커미션이 지급이 안되어서 그렇다고  생각이 듭니다.

공지사항에도 있듯이 이제 추가 지급은 없는거 같고 10월 이후에 나머지 코인들 소각이후 신규 공지가 뜰 것으로 보입니다.
카우카우코인의 로드맵을 보더라도 100%는 아니라도 일정대로 묵묵히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나라의 코인거래소 말살? 사태에 따라 카우카우코인도 비트클로버에서 USDT거래 밖에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상장은 되어 있으니 시세라도 계속 지켜봐야 할듯합니다.
이제 로드맵에서도 보면 22년 5월쯤에 증강현실 형식의 카우월드가 오픈될거로 보입니다.

카우월드가 오픈되고서 현재 코인거래에서 난리였던, 엑시인피니티 처럼 코인거래가 광풍을 일으켰으면 하는 큰??소망이 있습니다..ㅎㅎ

카우월드 오픈전에 한번더 마이닝 이벤트가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데 우선 소각 이후 11월에나 신규 공지사항을 기다려 봅니다.
카우카우코인 보유하신 분들 존버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