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생활]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 NEW 브라운 시리즈 7

x홍쓰x 2009. 12. 17. 20:58
반응형


생각해보면 여성분들에 비해서 남성들 선물은 참 고르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무엇을 좋아하는 지도 잘 모르겠고, 악세서리등도 여성들에 비해 없다보니 선물을 고를때 이만저만 고민이 아닙니다. 그런와중에 이번에 크리스마스까지 왔습니다. 머..굳이 챙길 필요야 없겠지만, (--) 혹여나 크리스마스 남친 선물로 전기면도기 추천은 어떨까 합니다. 2009년 10월 남성잡지 에스콰이어지 진행 리서치 결과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전기면도기가 월등한 선택을 받았고 그중에서도 브라운사의 선물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즘 나와있는 브라운 면도기를 보면, NEW 브라운 시리즈 7이 있는데 차세대 헤드 시스템이라고 해서 다양한 기능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젠 남자의 피부도 소중하다보니(--;) 많이 신경쓴 부분이 눈에 띕니다.

1. 음파면도 시스템
NEW 브라운시리즈 7은 분당 1만회 이상의 음파진동을 만드는 모터가 면도기의 헤드부분을 떨리게하고, 이 헤드가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에 파장을 일으켜 누워있거나 피부속에 숨어있는 수염까지 들어올려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진동'이라는 단어에서 출렁출렁 것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기존의 전기면도기의 진동과 체감상의 위화감은 없다고 합니다.
2. 개별맞춤모드
또한 사용자의 사용 부위에 따라서 진동폭을 조절해 줄수 있어서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적게 줄 수가 있습니다.


2. 옵티포일
 '옵티포일'이라는 새로운 면도 날망 기술을 적용하여 6각형의 구멍들을 윗면과 밑면에 각기 다른 크기로 배열하였습니다. 즉 피부와 바로 맞닿아 수염의 유입이 쉬운 윗면보다 밑면의 구멍크기를 25% 더 넓혀 직접적으로 맞닿지 않는 수염은 물론 굴곡이 심한 부분의 수염까지 확실하게 밀착 면도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3. 센소 플렉스 시스템
 면도기 헤드가 수평, 수직으로 움직여서 최적의 각도로 피부에 밀착을 시킬수 있고, 잠금 스위치로 움직임을 고정시킬 수도 있어서 면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브라운 시리즈 7의 특징은 브라운의 최첨단 기술로 탄생한 정밀한 면도날은 가장 효과적으로 짧은 수염도 깍을 수 있는 고유한 각도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또한 브라운만의 피워콤은 독특한 물결무늬로 설계되어 면도망 안으로 잘 들어가지 않는 누워있는 수염을 일으켜 세워 줍니다. 그리고 3중면도 시스템과 무빙헤드, 슬림헤드, 방수기능으로 편하고 쉬운 면도를 가능케 합니다.


꼭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남자분들에게는 전기면도기 선물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http://www.braun.co.kr
사이트도 둘러보고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