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레져] 내 스타일로 즐긴다! 오크밸리 스키장

x홍쓰x 2009. 12. 20. 17:00
반응형



드디어 스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오늘은 눈도 많이 내렸습니다. 더군다나 이제는 학생들은 방학을 맞이하여 함껏 즐길 준비를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많은 추천 스키장 가운데 한솔오크밸리가 새롭게 단장하고 즐길 수 있는 준비를 갖추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I슬로프는 일률적인 경사도를 유지 시키기 위해 사면을 바로 잡아 슬로프 경사면을 일정한 경사도에 따라 직선으로 곧게 변경되어 G슬로프와 만나는 지점의 정체도 해소되면서 안전은 강화되고, 재미도 증가하게 됐습니다. I슬로프 개선 공사는 특히 나아가는 방향을 스스로 제어하기 어려운 초급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또한 A슬로프는 1,610m의 최장길이로 스키어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중급자코스로 A슬로프의 하단 부분의 경사도를 조정하여 지체 구간을 보완하고 스릴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신축된 오크밸리 콘도 D동은 37형과 48형으로 총 145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노우파크인 오크밸리 09/10시즌엔 무료셔틀을 이용해 시즌권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슬로프 개선으로 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또한 콘도D오픈등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키고 있으며  스노우 튜닝 슬라이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더욱 스릴 넘치는 눈썰매장도 준비되어 있으며 오크밸리 천문교실에선 천문 돔에서 즐기는 별이 빛나는 밤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오크밸리 바로가기
오크밸리 미니홈피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온라인 회원 가입만 하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가 있습니다. 시즌 리프트 할인권이나 장비렌탈 할인권등이 제공되고 있으니 보다 알뜰하게 스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