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4+7+10+17= 쌍용자동차의 프리미엄 체어맨W !!

x홍쓰x 2009. 10. 30. 11:46
반응형



이번에 쌍용자동차에서 '2009 쌍용자동차의 새로운리더'를 발표하였습니다. 제목을 보고 CEO를 잠시 떠올리게 되지만, 그게 아닌 바로 쌍용자동차가 당당히 내놓은 새로운 차들입니다. C200, 체어맨W, 카이런!!! 이 세가지의 자동차 들입니다.


C200은 COMPACT, CITY, CONVENIENCE등을 의미하는 'C'가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쌍용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진보된 디자인 유전자를 기반으로 젊은 감각의 도시형 감각을 충실히 살려낸 차량입니다. 또한 쌍용자동차 최초로 모노코코 바디를 기반으로 설계된 친환경 CUV 모델로 콤팩트 도시형 친환경 자동차를 표방하고 있는 쌍용자동차의 차세대 야심작 입니다.


카이런은 올해로 31회를 맞는 다카르랠리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출발해 안데스산맥을 넘어 칠레를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1월 3일부터 17일까지 15일 동안 9,754Km에 이르는 대장정으로 자동차-모터사이클,트럭,4륜 바이크 4개 부문에서 49개국 530팀이 참가하는 이곳에 쌍용자동차 카이런이 당당히 도전하였습니다.


그와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은 체어맨W인거 같습니다. 체어맨의 경우에는 젊은 층보다는 중장년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차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체어맨 자체에서 느낄 수 있는 근엄함이나 조용한 느낌을 많이 들어서 인기 있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 쌍용자동차 체어맨에서 내세운 것이 4,7,10,17 입니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4륜 구동~ 국내 최초 승용차 ALL WHEEL DRIVE 시스템으로 차량 주행 시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차량 제어가 가능하며 특히 눈길이나 빗길 등 다양한 노면에서 ESP 시스템과 강력한 구동 및 제동 능력을 발휘하여 최상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 7단 변속기 답재~ 국내 유일의 전진 7단, 후진 2단의 자동 변속기가 변속충격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부드러운 변속으로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엔진의 평균 회전속도를 낮춰 연비를 향상 시킵니다.
국내 최대 총 10개의 에어백을 적용~ 국내 최대 10개의 에어백이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합니다.
하만카돈 시스템 17개의 스피커~ 오페라 하우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하만 카돈 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온몸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의 이번 새로운 리더들~!! 듬직해 보입니다.

http://www.smotor.com/kr/index.jsp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