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통신] T*tourplus 가입하고 여행 혜택 Start!

x홍쓰x 2009. 10. 8. 21:32
반응형


저는 KT 핸드폰을 쓰고 있습니다. KTF였는데 통합을 되었더랬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SK가 참 맘에 듭니다. 아무래도 SKT 제휴 서비스가 참 맘에 들어서 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SK텔레콤에서 또한번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내어놓은거 같습니다. T*tourplus 라는 업계 최초로 메타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볼수 있듯이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와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 내 식사 등을 기본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번 서비스 개시와 함께 이벤트를 연다고 합니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고 하니 SKT이용 고객들은 한번쯤 볼만한 이벤트 인거 같습니다. 다양한 여행할인을 통한 호텔, 환전, 쇼핑, 국제전화 이용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T투어플러스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ttourplu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