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통신] SK텔레콤 사회공헌포털 T-together.

x홍쓰x 2009. 11. 1. 14:21
반응형



*프레스블로그에서 Good Posting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요즘 많은 사회 기업들이 회사의 이윤만을 위한 성장이 아니라 사회와 함께 공생을 통한 성장을 많이 하고자 함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사회봉사등을 통해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연대를 가지고 보다 서로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자 함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SKT도 T-together를 통해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SKT 기부, 사회공헌을 통해서 보다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런칭되는 티투게더는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에 노력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고객자원봉사, 찬사사랑나눔, 착한 상품, 미아찾기, 모바일헌혈, 모바일상담, 지구지키기등..광범위한 영역에서 기부문화를 확산시킨다고 합니다.


SK의 홈페이지에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보면, 장애통합교육 보조원사업, 결식이웃지원 SK 행복도시락 급식 사업, 수원 해비타트-SK 행복마을, SK 행복나눔 바자회, 사회복지 공통모금회지정 사업등이 있습니다. 이런 사회복지 프로그램들은 소외 계층에게 일시적인 도움보다는 자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소외 계층이 스스로 생계를 책임질 수 있도록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자활의 기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K텔레콤은 일자리 창출과 이를 위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우리나라 사회복지 사업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해외 선진 사회복지시설과의 교류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한 티투게더 기부문화에 모두 동참합시다~~
· 인터넷 : http://ttogether.tworld.co.kr
· 모바일 참여 : **1320+NA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