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뷰티] 피부를 되돌리는 새로운 패러다임 스킨파워

x홍쓰x 2009. 9. 9. 22:32
반응형



어느날...딱히 인터넷으로 주문을 한 제품도 없었는데, 저에게 택배가 왔습니다. 무언가..하고 봤더니 프레스블로그에서 감사의 선물로 SK2 시그니처 크림이 왔습니다.


2.5g의 샘플입니다. 안타깝지만 필자는 남자라서....그래도 써볼까...하다가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사용 사진만 좀 달란...부탁과 함께 말입니다. 하하하
역시나 SK2라서 그런지 여자친구는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프레스블로그 덕분에 여자친구에게 깜짝(?)선물을 하게되어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이 SK2 스킨 시그니처 크림은 안티에이징 피부고민과 노화 원인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사실 이 크림은 30대에 사용하는것이 적당한거 같습니다. 30대가 되면서 피부는 어느 순간 잔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사라지는 등 노화의 증상을 갑작스럽게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SK2 연구진은 노화 증상의 원인이 내외적 손상에 저항하고 ,받은 손상을 회복시키는 피부 본연의 힘인 스킨파워가 30대인 어느 시점에 급격히 하락하기 때문에라는 것을 밝혀냈다고 합니다. 첫 노화증상은 눈가에 생긴 주름, 넓어진 모공, 칙칙한 안색등이 있는데, 스킨파워를 아이크림으로도 충분히 이용할수 있을것입니다.


여자친구가 자기의 손에 바르고 비교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왼손등(오른쪽)이 바른 곳인데, 확실히 윤기에서는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크림도 발라보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느낌이 있고 빠른 흡수력 때문에 느낌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사이트를 참고해 보면 올리바이탈이라는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방에서 자라는 최상의 올리브로부터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지질을 형성하는 성분과 흡사한 독특한 지방산 구성물질을 가지고 있어 각질층 안의 피부 깊숙한 부분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피테라 성분과의 효능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고,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