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자동차] i am sexy, Sexy Utility Vehicle, 투싼ix

x홍쓰x 2009. 9. 10. 11:57
반응형


I am seXy, Sexy Utility Vehicle...
참 매력적이면서도 당당한 선전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 나온 투싼ix는 내부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겉의 디자인 또한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요즘같은 시대에는 자동차의 디자인 또한 중요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유기적인 연결을 강조한 신개념 디자인으로 볼륨감과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한 투싼ix의 프론트는 미래지향적인 전면부 디자인이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윗면도 기존과는 크게 차이가 나게 탁트임을 보이면서 탑승자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내부구조 또한 매력적입니다. 블루 & 화이트 조명을 스위치 및 계기류 등 인테리어 전반에 적용해 뛰어난 시인성과 세련된 하이테크 감성 디자인을 실현시켰습니다. 또한 CUV의 기능성과 세단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공간을 만들어냈습니다.


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이라면 차의 내부 디자인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도 알수있듯이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6단 자동 변속기는 가속 성능과 변속충격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조작성과 동력 전달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스텝게이트 타입으로 오조작 가능성이 적으며 푸쉬버튼이 없어 노브의 그립감이 우수합니다. 또한 경제운전안내시스템을 통해서 가장 경제적인 연비로 주행할 수 있는 운전영역을 램프 점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줌으로써 불필요한 급가속, 급감속을 줄여 경제적인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음성인식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핸들버튼 조작만으로 핸즈프리를 제어할 수 있는 운전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지켜주는 첨단 시스템이빈다. 5.1채넘 사운드 시스템으로 음악 감상의 즐거움과 드라이빙 분위기를 한 차원 업그래이드합니다.


투싼후속의 투싼아이엑스는 지금의 운전자들의 선호도를 잘 인용하여 자동차도 섹시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각인해 주는거 같습니다. 겉뿐이 아닌 내부적으로도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는 투싼!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