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자동차] 나를 달리게 하는 모든 것! 한국타이어

x홍쓰x 2009. 9. 1. 11:46
반응형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아마 자동차는 생각보다 많은 관심과 관찰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항상 연료의 양을 체크해야하고 타이어의 마모정도도 수시로 확인을 하여 갈아주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냉각수며 베터리도 체크를 해주어야 합니다.
아직까지는 낮에는 햇살이 뜨겁기 때문에 고온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가 다른 계절보다 많기 때문에 자동차 점검이 자주 이뤄져야 합니다.특히 눈에 잘 안띄는 자동차 베터리도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더운날에는 에어컨, 멀티 시거잭, 와이퍼 모터등의 사용량이 커지기 때문에 자동차 배터리가 쉽게 방전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한국타이어의 아트라스BX 배터리는 시동성능을 결정짓는 활물질을 고밀도로 압축적용하는 HDA(고밀도 활물질)기술을 도입하여 제한된 공간안에 최대의 전기력을 발생시키는데 성공함으로써 어떠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시동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을 가진 나라이다보니 특히 여름과 겨울에는 기온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온도차로 인해 차의 배터리등에는 무리가 갈 수도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의 아트라스BX는 배터리의 수명을 획기적으로 연장시킨 GPS기술을 세계최초로 적용하여 자동차 배터리의 극판은 납성분의 기판에 화합물인 활물질을 입힌 것을 말하는데 이 활물질을 보호하기 위한 소재로써 부직포를 사용하여 충방전시 발생하는 열 또는 충격으로 인한 활물질 소모를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기존 배터리에 비해 수명이 30%이상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한국타이어에서 취급하는 프릭사 브레이크 패드는 일반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는 물론, 국내 최초로 레이싱 전용패드를 개발한 브레이크 패드 전문 브랜드로써 자동차 성능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브레이크로부터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http://www.hankooktire-automotive.com/automotive/index.asp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필요한 제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