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건강] 리뉴 센서티브아이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x홍쓰x 2009. 8. 10. 22:08
반응형



저는 어린시절, 국민학교때부터(;;) 안경을 쓰기 시작해서 오랫동안 안경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저 어릴때에는 왠지 안경쓰는게 멋져보이기도 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개념을 차릴때쯤엔 안경없이는 생활을 할수없는 저의 상태를 보고 참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렌즈를 껴볼려고 일회용렌즈들을 신청해서 시도를 해보았지만, 역시나 원래 안경만을 껴서 그런지 렌즈를 넣을 수가 없었습니다. 몇번을 시도하다가 결국은 포기하고 여전히 안경을 끼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는 이쯤에서 그만두고, 제가 오늘 전하고자 하는 정보는 이번에 바슈롬에서 바슈롬 리뉴 '센서티브 아이즈' 출시 기념으로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렌즈를 쓰시는 분들의 민감한눈을 위한 렌즈관리용액 입니다.


렌즈는 눈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렌즈관리용액인 식염수 또한 절대적으로 깨끗해야 합니다. 이번에 나온 바슈롬 리뉴 센서티브아이즈는 눈과 렌즈 사이에 눈물보호막을 만들어, 눈이 부드럽고 편안하다고 합니다. 안경도 오래쓰면 눈이 뻑뻑하지만, 렌즈는 그보다 더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눈이 촉촉하게 유지가 되어야 렌즈도 편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고아라가 선전하는 TV-CF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면 체험단에 자동 응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외에도 1명에게는 넷북이,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주워진다고 하니 평소에 렌즈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응모해 보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