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한국 타이어의 색다른 모습, 한국타이어 카페

x홍쓰x 2008. 10. 22. 10:47
반응형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을때는 주말만 되면 차를 끌고 나가 여행을 가고 싶은게 사람의 마음 입니다. 필자는 비록 아직 학생이라 차가 없지만 언젠가 차를 마련한다면 열심히 돌아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요즘 웹서핑을 하던 도중에 눈에 띈게 있는데 그게 바로 '한국타이어카페'입니다. 언뜻보기에는 안어울리는 단어 인거 같은데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니 자동차여행시 필요한 사전관리를 해줄수 있는 곳이더군요.


사람의 발과 같은 역활을 하는 자동차의 타이어, 사람도 발이 편치 못하면 몸 상태가 좋지 않게 느껴지고 쉽게 피로감이 몰려오듯 자동차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을 합니다. 자동차의 타이어는 실제 지면과 자동차를 연결해주는 역활을 하고 있는 타이어 관리에 소홀하다면 자동차의 제대로 된 성능을 기대하기는 커녕 안전이라는 꼭 지켜야 할 것에 치명적 결함이 생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 흔히, 자동차 하면 본네트 안에 있는 부속 들만 중요시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타이어 선택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꼭 설명을 해주고 싶습니다. 굳이 말릴 필요는 없으나 개인적으로는 타이어점검을 받을때는 한국타이어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스테이션을 들러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타이어 만드는 회사에서 타이어관리를 해주겠다 자청해서 생긴 티스테이션에서는 전문적 기술력으로 타이어 상태 점검과 교체등을 손쉽게 받을수 있기 때문이죠. 또, 그때 그때 타이어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우선 타이어에 대한 기초지식과관리노하우라는 이론을 내 머릿속에 저장을 해 놓아야하는데 타이어에 관한 정보가 알차게 제공되고 있는 다음의 한국타이어카페가 있습니다. 그곳에 가보면 타이어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으며 또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등도 쉽게 응모 할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이벤트 정보는 직접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http://kr.hankookti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