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인터넷 집전화! 삼성와이즈홈~~

x홍쓰x 2008. 10. 28. 22:41
반응형

http://www.wyzhome.com



집전화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되었다!! 이제는  인터넷전화요금 삼성와이즈홈이 대세다!!
가입비, 택배비 무료에 지금 이벤트 기간동안 1년 약정하면 이쁜 인터넷 전화와 공유기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요금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학생들, 커플들이나  한푼이라도 아낄려고 멀리계신 부모님께 전화한통 맘 놓고 못했던 신혼 부부들, 친구들과의 수다에 올라가는 전화비 걱정하셨던 어머니, 이젠 걱정 안해도 된다.
삼성와이즈홈은 번호이동성제도로 쓰던번호 그대로 분당 36원 문자 15원, 게다가 같은 가입자끼리는 할인도 무료로 통화가 가능 하다고 한다.  또한 월 문자가 300건이나 무료라고 한다!!이는 통신요금의 혁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단말기도 흰색에 깔끔하고 디자인도 이쁘다. 긴통화에 귀가 뜨거워질 염려가 없이 밧데리 지속시간도 길고 발열도 적다. 전화 lcd에 배경화면이나 글꼴도 다양하게 지원되고 착신전환 서비스도 무료라 별도의 추가요금없이 핸드폰으로 집전화를 받을 수 있다. 리모콘 기능도 있고 설치도 간편해 택배로 제품을 받고 난뒤 설치도 쉽다. 다양한 부가기능과 더불어 엄청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화료, 하나하나 설명하기엔 장점이 너무 많다. 요즘 같은 시대에 집에 마련하는 것이 재테크라는 생각이 든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위의 링크로 들어가보면 더 정확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