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영화이야기

홍쓰`s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3편!!

x홍쓰x 2009. 7. 4. 11:49
반응형
아무래도 필자가 대학생이라서 벌써 방학을 한지라 지금까지 하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좀 즐겨보려고 합니다. 때마침 요즘에 볼만한 영화도 많은거 같아서 영화를 즐겨보려고 하는데, 혹여나 주말에 영화를 보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조심히 추천해 봅니다.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어제 필자가 보고온 영화입니다. 정말 놀라울 정도의 CG처리가 깔끔합니다.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나 스트레스를 화려한 메카물 액션으로 날려버릴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1편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고, 1편을 안보신 분들이라도 그리 어렵게 보이진 않을거 같습니다. 보다보면 금방 이해가 될거 같습니다. 많은 생각이 필요 없고 그저 즐기면 되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필자의 블로그에도 소개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쓰`s 트랜스포머2 리뷰글 보러가기

거북이 달린다.


개봉한지 한달이 다되어 가지만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언뜻보기에는 이 영화가 재미있나...란 생각들을 가지시지만 보고 나온 분들은 하나같이 좋은 영화였다는 평을 남겨줍니다.
추격자에 나온 김윤석씨의 강한 인상때문에 '거북이 달린다'가 추격자의 코믹버전이나, 시골버전이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기도 하지만, 분명 또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킹콩을 들다


오랜만의 감동을 줄 드라마 영화입니다. 사실 필자는 '우생순' 이후로는 드라마 영화가 있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감동을 주는 영화는 흔히 이야기하는 흥행에는 성공하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시선을 끌다보니 감동영화보다는 스트레스를 풀수있는 영화들을 찾아서들 그런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드라마영화가 꾸준히 나오는것은 적극 지지합니다. 그리고 오히려 이런 영화들이 남녀노소할거 없이 누구나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주에 개봉한 영화로 그 흥행을 한번 지켜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