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영화이야기

홍쓰`s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 두번째이야기

x홍쓰x 2009. 7. 18. 22:57
반응형


이번주는 장마로 인해 중부지방이나 남부지방이나 많은 피해를 입고 불편도 많이 느낀거 같습니다. 토요일인 오늘도 강풍과 함께 비가 많이 와서 모처럼의 주말의 분위기를 잘 내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저녁인 지금은 비가 그치고 내일도 비가 안온다고 하는거 같으니, 주말을 즐겨봐야 할거 같습니다.
주말 문화생활을 위한 영화 한편..이번주에는 어떤게 있을 까요??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딱히 설명이 필요 없는거 같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워낙 유명한 해리포터 시리즈이기 때문에 이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거 같습니다. 사실 필자는 해리포터 책이나 영화를 한번도 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 기대치는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리포터가 개봉할때마다 주변분들과 말이 안통하는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해리포터를 봐볼까...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차우 - Chaw


해리포터 개봉과 함께 개봉한 우리나라 영화!! 차우입니다. 지금까지의 공포영화와 좀 색다른 소재인 멧돼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여름이면 어떤 공포영화가 나올까....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차우가 그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먼저 보고오신 분들의 리뷰글을 봐도 괜찮다는 평이 많은거 같습니다. 비 때문에 찝찝한 기분을 공포로 서늘하게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 알라딘 영화평에서.. >



비 때문에 짜증났던 한주, 기분좋게 마무리 합시다~



한주의 지친 피로를 풀고 새로운 한주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주말...
꼭 영화가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열심히!! 즐기고~
새로운 한주를 맞이해 봅시다~~

모두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