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진천 에코팜 - 청주 근교 아이와 동물 먹이주고 모래놀이와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x홍쓰x 2023. 3. 28. 23:28
반응형

어느덧 겨울이 가고 봄이 다가오다보니 일교차는 커도 낮에 점점 따뜻한 기운이 돌기 시작하네요.
겨울엔 추워서 주말에도 되도록 건물안에서만 노는 곳을 찾았었는데, 이번에는 바람도 좀 쐴겸 오랜만에 교외 한적한 곳에 애들과 다녀왔습니다.
청주에서 30~40분거리에 있는 진천 에코팜은 주변에 논인 한적한 카페네요.


카페 자체는 크지 않지만, 큰 빨간집이 인상적입니다.
진천 에코팜은 좋은게 카페만 있는 곳이 아니라 카페 앞에 작은 모래놀이터가 있어서 날 좋을때는 어린애들도 놀기 좋고, 또 작은 동물농장도 있어서 동물 먹이체험도 할 수 있어서 카페라고 애들이 지루해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화,수,목 : 농장 입장료 6,000원 / 금,토,일 : 8,000원
(입장료에 음료 1잔 포함)
24개월까지 무료 입장
10:00 ~ 19:00 운영


개인적으로 여기가 맘에 들었던거는 카페에 음료와 먹거리가 다른 카페에 잘 없는 메뉴들도 많고,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거기에 맛도 덤...ㅎㅎ
여기 허니케이크도 참 맛있었는데,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박스단위로도 빵들을 파네요.!ㅎ

 


에코팜은 특히 많은 닭들을 볼 수 가 있습니다.
농장에는 염소, 토끼, 사슴,양 등이 있는데 양, 토끼, 사슴은 농장안에서 그냥 돌아 다닙니다.ㅋㅋㅋ
사람들이 먹이를 주다보니 먹이주머니를 들고 있으면 저돌적으로 먹이달라고 달려듭니다.ㅋㅋ
애들이 재미있어 하지만, 너무 어린 애들은 오히려 동물들이 너무 다가오다보니 놀라서 우는 애들도 간간히 보이네요
여기도 맘에 들었던게 동물 체험장이지만, 냄새도 거의 안나고 애들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동물 먹이를 준비하는 시간도 하루에 2번 (10:30, 14:30)으로 동물먹이체험으로 준비된 양이 다 팔리면 추가로 팔지 않습니다. 하루에 딱 동물들 정량을 먹이기 위함인데요.


이건 진짜 잘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애들도 더 건강히 관리가 되는거 같네요.
진천 에코팜에 동물체험을 같이 하러 갈 사람들이면 이점 참고해 주세요.
동물 먹이는 건조 / 옥수수 / 당근을 팔고 있는데, 당근이 거기 동물들이 제일 좋아하는 먹이였습니다. 그래서 당근이 제일빨리 판매가 되니 참고하세요~

관상용 닭들도 모여있는 곳에 가서 보시면, 진짜 애들키만하게 잘 자란 관상용 닭들도 볼 수 있습니다.
교외에 바람쐴겸 애들과 함께 다녀올만한 진천 에코팜~ 
시간되면 한번씩 다녀와 보세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