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영유아 장난감 전문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x홍쓰x 2008. 12. 6. 21:30
반응형



수 십 년간 아이들에게 특별한 유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피셔프라이스는 완구 업계에서 최고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왔습니다. 세계완구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마텔의 자회사 피셔프라이스는 재능과 열정, 그리고 아이디어를 토대로 우리 아기에게 필요한 것과 흥미로운 것을 제공해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은 혁신적인 자동차 좌석과 이기 방의 모니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함께 팀을 이뤄 유아기 이런이에게 지적인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테이블 활동놀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싱 계약을 통해 피셔프라이스의 브랜드는 장난감 뿐만 아니라 게임 소프트웨어, 책, 안경류, 자전거를 포함해, 보다 많은 유아 제품군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레인포레스트 점퍼루'는 흔들의자나 그네로부터 걸음마시기로 자라면, 아기에게 놀이나 활동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음악과 불빛, 움직임, 색깔을 가진 장난감들이 아기의 성장발달을 촉진합니다. 또한 장난감들이 아기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원인과 결과의 상관관계에 대해 아기가 배우도록 돕습니다.
'레인포레스트 멜로디체육관'은 안락한 바닥퀄트는 가장자리의 촉감이 부드럽고, 봉제기린이 컬러풀한 아치를 지지하여 서 있습니다. 부착용 장난감을 다양한 구멍에 위 아래로 달 수 있습니다. 움직이거나 또는 고정된 다양한 열대우림 장난감 친구들이 여기저기에 있어, 누워 놀기 또는 엎드려 놀기에서 아기의 탐혐심을 북돋니다.
'프렌들리스파이더 진공바운서'는 매달린 장난감들이 위아래로 움직임을 보여 아기의 추적능력발달을 촉진합니다. 아기를 어르고 즐겁게 하는 8가지 멜로디 기능은 엄마의 근심을 덜어줍니다. 또한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시트 패드로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잔잔한 진동과 함께 설계된 편안한 시트가 아기에게 안락함들 더해줍니다.

제 어린 시절만 하더라도 이런 장난감은 상상도 할수 없었네요. 그저 바닥에 누워서 혼자 옹알이를 하며 컸던것 같은데.. 이제는 세상이 바뀌어 알파맘, 베타맘이란 용어가 나올만큼 우리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아진 시대입니다. 그런만큼 아이들의 수준도 이전보다 상당히 높아진 것도 알 수 있죠. 이제는 아이의 장래가 태어날때부터 행동하는 것에 따라 바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습니다. 피셔프라이스는 이를 감안하여 우리 아이들이 보다 잘 자랄수 있도록 노력하는거 같네요..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주위에 출산을 하신 분들께 기쁨의 선물로 출산용품선물로 피셔프라이스 제품하나 선물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피셔프라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