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리뷰] 구구족 청주흥덕점 - 다양한 족발맛에 집중을 하고 싶을때 시켜먹을 곳! 가성비 최고!

x홍쓰x 2022. 2. 7. 10:14
반응형

한동안 애들과 같이 시켜먹다보니 보쌈을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모처럼 혼자먹을 야식 시간이 생겨서..ㅎㅎ 족발을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족발/보쌈은 보통 가격대가 있고 메인메뉴 말고도 사이드 메뉴들이 많이 오다보니 혼자먹기에는 많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배민에서 검색해보다 이번에 선택한것이 구구족! 싹쓰리 순살족발 메뉴가 29900원에 오리지널 + 매운양념 + 마늘 3가지맛을 다 느낄수 있는 좋은 가성비가 보이길래 시켜보았네요.


포장용기가 신세계 였네요..ㅎㅎ 햄버거 포장용기 처럼 딱 싸져서 깔끔하게 왔습니다.. 나중엔 분리수거 하는데 은근 다른데 사용하질 못해서 아까울 정도였네요.


가성비 답게 족발에 집중하고 나머지 사이드반찬들은 딱 기본구성으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은근 사이드반찬 많이 주는 곳들도 딱히 먹을만한게 없는 곳들도 많은데 여긴 족발에만 집중해서 주니 오히려 깔끔해 보이네요.


3가지 맛으로 이루어진거 치곤 양도 꽤 많았습니다. 오리지널과 마늘 족발은 고기가 엄청 큼직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번 더 컷팅해서 주는게 어떨까란 생각이 들었네요. 마늘 양념은 정말 많이 줘서 개인적으론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정말 마늘소스를 제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매운양념 족발도 생각보다 꽤 맵지만 맛있습니다. 다만 이건 양념을 베이게 하기 위해서 큐브식으로 잘라서 조리해서 온건데 식으니까 좀 고기가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이거만 먹기엔 목매이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리뷰서비스가 존재하는데, 그중에 저는 이번에 매운김치를 시켜봤습니다. 서비스라 많지는 않지만 딱 오리지널과 마늘족발과 먹기엔 좋았는데, 생각보다 진짜 맵습니다. 그래서 달콤쌉쌀한 마늘소스 족발과 같이 먹으면 개인적으로 엄청 좋은 조화였습니다. 또 떙기네요.......ㅠㅠ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족발에 집중하고, 족발을 다양한 맛으로 즐겨보고싶은 사람들에게 강추 입니다. 29900원에 3가지 맛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 양이고, 다양한 리뷰서비스가 있어서 골라 시켜먹는 재미도 있을거 같네요!
평점(10점 만점) : ●●●●●●●●○ (9점)


항상 내돈내산! 리뷰로 솔직하게 포스팅 남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