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카드테크] KB국민카드 11월 15만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하네요~(ft. 톡톡 with 리브메이트카드)

x홍쓰x 2021. 11. 3. 14:33
반응형

이전부터 이런 이벤트들이 많았는데 몰랐던건지...코로나 이후 사람들이 자금 운용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증권, 카드사들이 고객 유치에 혈안이 되어서 그런지...부쩍 페이백 이벤트가 많아진거 같습니다.
오늘도 카드테크! 정보 하나 찾아서 블로그 글 써봅니다..ㅎㅎ 이번에는 KB국민카드에서 괜찮은 혜택이 있네요.


저는 9월에 국민카드 이벤트 신청해서 15만원 페이백을 받아서 잘썼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이번 11월에도 15만 포인트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9월에는 바로 현금 페이백이었는데, 이번 11월에는 포인트리에 15만 포인트 지급으로 바뀌었네요. 하지만 포인트리는 현금 출금이 가능하단 사실!!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 합니다!
리브메이트(Liiv Mate) 어플에 접속하여서 이벤트에 찾아가서~
KB국민카드 이벤트를 찾아가서 '응모하기'를 신청하면 됩니다~ 필수!!!


자격요건은
1. 1년간 KB국민카드 이용금액 증대 프로모션 참여 한적 없는 사람!
2. 온라인 채널에서 대상카드를 소지한 회원중 6개월간 KB국민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사람!

(여기서 온라인 채널이란 용어가 참 모호하네요;; 은행이나, 카드사등을 통해서 톡톡카드를 발급받은 사람에 대해서는 제외란 의미인거 같습니다. 순수 인터넷에서 카드를 신청했던 사람 대상이란 의미인듯...)
연회비도 있지만, 저같은 경우는 페이백까지 다 받고난 후에 카드 해지를 하는데. 그러면 남은 기간의 연회비 금액은 다시 카드사에서 환급을 해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기존 카드가 있는데, 6개월이상 실적이 없으신 분들은 한번 국민카드에 문의 해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한번의 불편함만 감수하면 15만원의 혜택이!!


응모하기를 누르니 바로 카드신청 메뉴로도 전환이 되니 KB국민카드 없으셨던 분들은 쉽게 카드 신청도 가능합니다. 15만원 혜택을 받으려면 이정도는 노력해야겠지요? ㅎㅎㅎ
포인트 캐시백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 ~ 12월 15일 까지 사용한 실적에 대해서 15만원 이상 사용시! 12월말에 15만포인트를 본인 계정에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요거까지 받은거 확인후에 카드 해지하고...1년 기다리면 다시 이런 이벤트 가능하단 사실!ㅎㅎㅎ

평소 안쓰던 카드사들 있으면 매달 한번씩 요런 이벤트들 찾아서 페이백 괜찮은 이벤트 참여하는거도 재테크 방법중 한가지라 생각이 듭니다. 곧 연말이랑 선물 살거도 많은데 이런 이벤트로 사용하면 개꿀~ㅋㅋ
저의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아요와 구독, 댓글 주시면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