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제주 여행, 돈 다내고 여행하면 완전 손해! 나만의 꿀팁!(ft.무조건 할인받자!)

x홍쓰x 2021. 9. 6. 12:38
반응형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가족끼리 제주도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여행 다니는 거도 부담 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애들도 답답해 하고 한번씩 가족여행을 나가서 추억 쌓는거도 중요한거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태풍도 막 지나간터라 날씨는 너무 좋았습니다. 성수기 시즌도 지나고 코로나 때문에그런지 생각보다는 사람들도 북적이지는 않아서 애들 데리고 편하게 여행을 다닌거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제주도 여행을 가면서 느끼고...특히 코로나때문에 비행기를 타곤 제주도밖에 못 놀러가는 이 시점에...정말 제주도 물가는 비싸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저희는 평일에 제주도를 오가서 비행기표는 나름 특가로 구하고, 렌트도 막판에 싸게 나온게 있어서 쏘나타를 1박에 4만원 정도로 빌려 다녔습니다. 숙소도 저희는 낮엔 놀고 잠자는 정도로만 생각하는지라 싼편의 호텔들을 잡았습니다.
제주 여행의 필수인 숙소,비행기,렌트를...4박5일로 해서 4인가족 100만원 안쪽으로 끊었습니다.


하.지.만...제주여행의 경비는 이제 시작인것을...
4박 5일동안 먹고, 즐길 것들이...정말 제주도 물가는 후덜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게 제주도의 관광지 입장권과..식당들의 한끼 식사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특히 이제 4인 가족이다보니 어딜 가든 4명분을 이용하려면...입장권만도 5만원 내외, 식당도 한끼에 5만원 내외가 나옵니다...
여기에 날이 더워 카페에서 잠시 더위를 식힐래도...커피가 한잔에 7~8천원에 애들 간식까지하면...카페서도 3~4만원...ㅠㅠ

아무리 즐기러 간거지만...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건 어쩔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작년 여행부터 다녔던 꿀팁을 하나 공유 드리려고 이번에 포스팅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 여행을 검색할때 여행 코스 위주로만 검색을 하는데, 제주 여행지 들의 입장권을 할인해주는 사이트들도 생각 보다 많이 있습니다.!! 쪼잔하게 1~2%가 아닌...무려 10~60%수준의 할인이 수두룩!!!
할인되는 곳의 여행지만 다녀도 코스가 충분히 짜질 정도니 정말 유용한 정보 입니다.!!!



1. 제주 모바일
https://www.jejumobile.kr/h/mobile

제주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www.jejumobile.kr


이번 여행에서 제일 많이 활용한 사이트 입니다. 작년엔 딱히 쓸만한게 안보였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사용할만한 곳들이 많이 생겨서 유용하게 사용 하였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 사이트에 가입한 후에, 필요한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사면 문자로 쿠폰이 날라 옵니다. 그것을 놀러 가는 곳에서 제시만 하면 끝!!!

나만의 꿀팁 하나!!!! 제주모바일에서 보면 '내맘대로 패키지'를 파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건 내가 원하는 관광지 입장권으로만 할인권을 사는 것인데, 하나하나씩 사는거보다 쪼~~끔이라도 더 싸게 살수 있으니 이거로도 제주 여행 일정을 짜도 좋을거 같습니다.

2.제주 브이패스 VPASS
http://www.vpass.co.kr/

브이패스

제주관광지 자유이용권부터 다양한 패키지까지 제주도 모든 할인입장권은 브이패스

www.vpass.co.kr

여기도 역시나 제주모바일과 비슷하게 운영되는 곳입니다. 작년 제주도 여행때는 여기에서 할인쿠폰을 많이 활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론 작년보단 제휴가 줄어든 느낌이라 올해는 제주모바일을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제주모바일엔 없거나, 더 싸게 파는 입장권 들도 있으니 꼭 같이 확인해 보시길 추천 합니다.


제주 여행관련 팁을 포스팅 하다보니 금새 또 제주도에 여행을 가고 싶네요...
해당 사이트에서 할인권들을 보면 제주도의 동서남북 각 지역별로 왠만큼 갈만한 곳의 입장권은 다 할인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 코스를 짜실때도 할인 입장권을 보면서 가고싶은곳을 정하고 위치를 보면서 동선을 짜도 좋은 여행이 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조금이라도 더 싸게!!! 제주 여행을 다닐 수 있는 팁!! 많이들 활용 하셔서 더 기분좋은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