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KT 로컬스토리로 여자친구와의 멋진 송년회 장소 찾기~!

x홍쓰x 2009. 12. 30. 18:39
반응형
벌써 12월 30일입니다. 이젠 이틀만 있으면, 오지도 않을거 같던 2010년이 옵니다.
저도 1985년생이다 보니, 이젠 20대 중반이라고 말하기도 좀 어색한 나이가 되었지만 그래도 다가오는 새해를 좋게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연말에는 차가 많을거 같아서 저번주에 미리 고향에도 다녀오고, 올해 어쩌다보니(?) 여자친구도 생기기도해서 연말에 여자친구와 간단한 점심과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둘 다 공부를 하는 입장이고, 당장 내년에 큰 목표가 있기에 성대하게 놀기는 힘들더라도 연말인 만큼 분위기는 내야할거 같았습니다..^^;;


이번 송년회를 위한 장소를 찾을 때 저는 KT로컬스토리를 이용하였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KT로컬스토리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도 있지만, 최근 지역 가게 검색 사이트중에서 제법 활성화되고 소개가 잘되어 있는 곳이 여기인거 같아서 이용해 보았습니다.
PLUSTWO님과 라라윈님의 소개글을 보고 저는 바로 '올리브팜스 샤브시'를 찾아보았습니다. 뷔페식의 음식점인데 가격에 비해 질높은 음식을 제공하기에 택했습니다.


KT로컬스토리의 가게 설명 페이지를 보면 깔끔하게 되어있는 편입니다. 위와 같이 사람들의 리뷰를 메인으로 해서 목록에 따라 '상세설명, 찾아오는길'등의 정보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이라 함은 사람들의 평이 그대로 나타나 있기 때문에 단순 가게설명만 되어 있는 곳에 비해서 낚일(!) 확률이 적다는 것입니다.


독특한 점은 여러 리뷰어 분들이 모바일로 현장에서 리뷰를 올렸다는 것입니다. 저는 딱히 이런 가게검색 사이트를 이용한 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이런 리뷰 방식도 참 괜찮은 느낌이 듭니다.
문자리뷰를 남기는 방법은
문자 메시지 창에 '가게전화번호와 리뷰내용'을 적고 #1188 또는 02-808-1188번으로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용료는 지불된다고 하네요..ㅡㅡ^
저도 가서 한번 남겨봐야겠습니다..하하하..

어찌되었든, 올리브팜스 샤브시에 가려고 예약까지 해놨는데 어제 무진군님이 재리뷰를 쓰셨는데 뷔페 이용시간이 70분으로 제한이 되었다고 합니다...ㅡㅡ^
이뤈......;;; 뷔페이용 70분은 왠지 너무 짧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