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여자친구와의 깔끔한 송년회 점심식사~

x홍쓰x 2010. 1. 1. 12:18
반응형
어제도 글을 올렸지만, 연말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 여자친구와 서울나들이를 하고 왔습니다.
[생각대로 Week&T] 청계광장의 멋진 서울빛축제 현장~!

청계광장의 서울빛축제 구경뿐 아니라 앞서 점심에서는 KT로컬스토리를 통해서 찾은 맛집, '올리브팜스 샤브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KT 로컬스토리로 여자친구와의 멋진 송년회 장소 찾기~!


처음에 여자친구랑 들어갔을때 조금 놀랐습니다. 디자인이 세련되면서도 깔끔했기 때문입니다. 순간 둘이서 먹을걸 생각하며 신나서 얼른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하고갔지만,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빈자리는 많았습니다.
처음 이용하는 것이라 이래저래 설명을 들었는데, KT로컬스토리에서 사람들이 리뷰를 남긴것 처럼 제한시간이 있는걸 듣고 좀 실망한 부분도 있습니다.


사진처럼 개인당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샤브샤브 집인데, 개인당 냄비가 하나씩 있어서 자신이 먹고싶은 대로 마음것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여자친구와 아주 간단하게(?) 먹기 시작전에 한컷찍은 사진입니다.
하하하...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은.......ㅠㅠ
샤브샤브 집이지만, 초밥도 있고 셀러드에 다른 고기반찬들(--;)도 있어서 정말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회전식으로 계속해서 샤브샤브에 넣은 채소 및 고기, 해산물등이 있기 때문에 언제라도 부담없이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집어 넣어 먹으면 됩니다.


아....이놈의 수전증........ㅠㅠ
음식 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컬러의 과일 엑기스 같은 진하면서도 단 음료수와 바닐라인줄 알았던 요오거트 아이스크림, 처음 써본 커피머신...


위처럼 셀러드바 옆에 간단한 간단한 쿠키와 빵이 있어서 디저트 음료들과 먹으면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저도 갔다온 소감을 간단하게 모바일을 통해 리뷰를 남겨봤습니다.
이렇게 모바일을 통해서 리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가게 이용 사람들이 곧바로 리뷰를 남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장소도 쉽게 찾고, 맛도 즐기고~ kT로컬스토리를 통해서 편하게 여자친구와 연말을 잘 보낸거 같습니다. 하하하...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