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뷰티] 여름에도 번짐 없이! 크리니크 래시 파워 마스카라

x홍쓰x 2009. 6. 21. 09:18
반응형


요즘 학교를 다니면서 느끼는 것은 세월이 흘러도 남성들의 모습의 거의 변함이 없는거 같습니다. 특히 공대가 많은 필자의 학교로써는 항상 두꺼운 가방에 한쪽엔 물통을 넣어놓고서는 간편한 복장에 슬리퍼를 신고 공부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여학생들을 보면 필자가 입학한 이래로 매해가 지날때 마다 그 수준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끔 입학때쯤의 사진들을 보다 요즘 여학생들을 보면, 이건 성숙 정도가 아니라 완전 변신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다들 어찌나 자신의 스타일을 잘 꾸미는지 정말 다들 늘씬하고 화장도 이쁘게 하고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여성 화장품중에는 마스카라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엔 무엇인지 잘 몰랐지만, 속눈썹을 꾸미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게 쉬운거 같습니다. 그런데 눈 주변의 속눈썹을 꾸미는 것이다 보니 아무래도 신경을 더 많이 가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마스카라는 유지하기도 어렵고 또 지울때도 참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크리니크마스카라는 이러한 고충을 십분 발휘하여 장시간 유지를 가능하게 하고 따뜻한 물로도 깨끗이 지워진다고 합니다.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매력을 느끼기에는 충분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평소 마스카라의 번거로움때문에 사용을 안하셨던 분들에게는 한번쯤 마스카라추천으로 크리니크를 소개해드렸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크리니크는 소비자를 위해서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익스체인지 캠페인은 사용하신 타 브랜드 마스카라 빈 용기를 가져요시면 크리니크 샘플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받은 전단지를 가지고 재방문하면 특별 3종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Clinique Mascara/크리니크 마스카라
크리니크 마스카라는 100% 무향으로 알러지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눈가를 안전하고도 아름답게 표현해줍니다.
크리니크의 모든 마스카라는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더불어 아이리무버가 필요 없이 따뜻한 물에 깨끗이 벗겨져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속눈썹의 생김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