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뷰티] 피부의 투영한 변화,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x홍쓰x 2009. 6. 23. 21:15
반응형

 

필자뿐만 아니라 필자의 가족들은 피부가 다들 건조한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화장품을 쓸때도 수분기가 있고 오랜시간 지속이 있는 것을 찾는 편입니다. 물론 지속시간도 오래가야겠죠. 여러 화장품중에 누나는 SK-II 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SK-II에서 수분에센스로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나왔다고 합니다. 평소에 건조한 피부떄문에 고민을 하는 누나에게 이번에 추천을 해주고 선물로 하나 사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의 맑고 투영한 변화,
SK2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당신에게 꼭 맞는 에센스를 찾는다면,
피부는 맑고 투영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2만의 천연 효모 추출액, 피테라가 90%이상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살려주는 SK2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번들거림, 칙칙함, 트러블, 건조함…
각자 다른 고민을 가진 그녀들의 피부가 맑고 투영하게 변한 것처럼 당신의 피부 고민도 에센스 한 병으로 변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에센스 한 병으로 피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피부 세포의 모양과 활동이 흡사한 천연 효모 추출액 피테라가 90%이상 함유되어있는 SK2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약 42일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살려주어 번들거림, 칙칙함, 트러블, 건조함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지켜줍니다.

SK2에센스인 FTE는 피부 개선효과가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의 품평에서도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http://www.sk2.co.kr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크게 번들거림, 칙칙함, 트러블, 건조한 피부이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과같이 번들거리는 피부는 에센스가 피시 세포의 활동을 정상화시켜서 번들거림을 줄여주고, 칙칙한 피부의 경우에는 각질이 떨어져 나가서 피부톤을 밝게 한다고 합니다.트러블 피부의 경우 피지 밸런스를 조절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의 경우에는 수분보습 인자를 생성시켜준다고합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가져다 주는 피부 변화 ] 

1. 번들거리는 피부
피지 세포의 활동을 정상화시켜 스스로 적당량의 피지를 배출하게 하여 피부의 번들거림을 줄여줍니다. 

2. 칙칙한 피부
칙칙한 피부의 근본원인과 오래된 각질이 함께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도록 하여 피부톤이 맑고 환해집니다. 

3. 트러블 피부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지와 각질이 자연스럽게 제거되어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4. 건조한 피부 
세포 스스로 수분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것을 도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도록 하여 천연 보습막이 건조함을 막아줍니다. 

필자가 비록 남자이기는 하지만, 수분 보습 인자를 생성해서 건조한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준다는게 참 부러워 보입니다. 이참에 누나에게 선물로 사주고 그 핑계로 같이 좀 써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셀러브리티의 에센스 한 병 이야기]

SK2한국 모델 임수정
에센스 1병을 다 쓰기도 전에, 피부가 달라지는 게 보여요 피부는 하루 아침에 달라지는 게 아니잖아요? 금방 좋아지기는 어려울 거라고 예전에는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SK2에센스는 1병을 다 쓰기도 전에 가끔 칙칙했던 피부가, 푹 자고 난 것처럼 맑고 투영 해지는 거예요 에센스 1병으로 피부는 달라질 수 있어요. 

SK2글로벌 모델 케이트 블란쳇
에센스 1병이 있어, 제 피부는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고 맑죠 SK2를 알게 된 건 SK2모델이 되기 훨씬 전이었어요. 당시 임신 중에 피부가 건조했는데 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SK2에센스를 권해주었죠. 이 에센스 1병이 제 피부의 수분을 되찾아 주었어요. 제가 아끼는 제품이어서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는데 다들 좋다며 한 달 안에 꼭 연락이 오죠. 1병을 쓰기도 전에 피부가 정말 좋아지거든요.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런던을 한 달에 몇 번씩 오가는 일정에도 제 피부는 촉촉하고 맑죠. 이 에센스 1병이 있으니까요. 

Skin Change Diary _SK2에센스 한 병이 가져온 변화 

[번들거림]
번들거리던 피부였는데 이제 오후에도 산뜻해요
(강라희 27세 현재 SK2에센스 2병 째 사용 중)
오후만 되면 피부가 번들거렸는데, SK2에센스를 쓴 후 T존의 번들거림이 눈에 띄게 줄어서 에스테틱 다니냐는 소리 들을 만큼 피부가 산뜻해졌죠. 1병을 다 써갈 때쯤엔 빨리 또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후면, 특히 유분기가 고민이시라면 꼭 사용해보세요.

[트러블]
신경쓰이던 트러블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조안나 28세 현재 SK2에센스 4병 째 사용 중)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때문인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났었는데 SK2에센스를 쓰면서부터 코 주변과 턱 부분에 계속해서 생기던 뾰루지가 하나 둘씩 없어지는 거예요. 1병 쓰는 동안 매일매일 달라지는 게 눈에 보였죠. 

[칙칙함]
얼굴을 피곤해 보이게 하는 칙칙함이 고민이었는데 피부톤이 맑아졌죠
(박소연 31살 현재 SK2에센스 9병 째 사용 중)
피곤하면 바로 얼굴에 나타나는 칙칙함이 늘 신경 쓰였답니다. 그런데 SK2에센스를 쓰고 난 후부터 칙칙해 보이던 피부톤이 조금씩 맑아지기 시작하더라 구요. 1병을 쓰고 나서는, 피부 톤이 좋아진 것을 주변사람들도 알아보던걸요. 어떤 제품을 쓰는지 물어볼 정도로 피부가 달라졌어요. 저처럼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께 권해드려요. 

[건조함]
목마르던 제 피부에 수분을 되찾아줬죠
(이현지 22살 현재 SK2에센스 4병 째 사용 중)
건조한 제 피부를 감당할 수 있는 제품이 있을까 싶었는데 SK2에센스는 피부에 쏙 스며들면서 시원한 물을 적신 듯 느낌이 산뜻했어요. 1병을 다 쓸 때쯤엔 피부가 눈에 띄게 달라진게 특히 볼 주변의 피부에 촉촉함이 감돌아 피부를 만질 때마다 기분까지 더 좋아졌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피부를 확인해 보세요.

이번에 필자의 누나가 외국에 나갈 일이 있는데 그때 이걸 챙겨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장시간 비행이나 업무때문에 피로하여 피부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맘에서 말입니다. 주변에 피부문제로 민감한 분들에게도 에센스추천으로 권하고 싶네요. 아래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게 좋겠지만, 간단히 정보를 얻기 좋으실거 같습니다.
FTE 에센스 제품소개 및 피테라 효과/효능
맑고 투영한 피부로의 변화 SK2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테라 원액이 90%이상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리듬을 찾아주는 에센스 SK2독자의 성분인 피테라 원액으로 만들어진 에센스로 피부 조직과 유사한 세포구조를 가 진 효모의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가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 줍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용방법 
가장 기초적인 스킨케어를 끝낸 후, 에센스와 아이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합니다.
1. 화장 솜에 병 뚜껑의 면적만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충분히 적십니다.
2.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듯 발라줍니다.
3. 톡톡 갑볍게 두드리듯 얼굴 전체를 패팅해 에센스를 피부에 흡수시켜 줍니다.
   (자신의 나이만큼 정성스럽게 두드려 바르셔도 좋습니다.)
4. 클렌징이나 마사지 크림 등 유분이 있는 것을 사용한 경우 화장수로 유분을 완전히 닦아내고 사용합니다.
5. 썬번, 차가운 바람에 자극 받은 피부에는 에센스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올려두면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FTE 에센스 사용 가이드
SK2에센스가 전하는 피부 변화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사용법이 중요합니다. 매일 아침, 저녁, 아래의 가이드를 따라 스킨 케어를 해주세요. 이제, 당신의 피부에 맑고 투영한 피부 변화가 시작됩니다. 아래 가이드에 맞게 꾸준히 1병을 사용하면,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화장솜 사용으로 에센스의 흡수를 높여주세요! 
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에센스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화장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솜으로 두드려주면 피부결 하나하나까지 영양분과 수분을 더욱 잘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